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0. 6. 4. 17:18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축구 선수들의 여자들은 가수 , 배우 , 모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며 얼굴을 비추고 있는 가운데 WAGs의 인기는 점점 뜨거워지고 있었으며 BBC는 축구 선수들의 부인들을 주제로 다룬 "풋볼러스 와이브스"라는 드라마를 방영하기도 하였다.

 

오늘은 축구 선수들의 여친 , 애인 , 아내인 WAGs라고 불리는 축구 선수들의 여자들에 대해 알아볼 것이며 이들의 생활도 축구 선수 못지 않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 <--CLICK

주앙 펠릭스 ♡ 마르가리다 코르세이루

 

넥스트 호날두라고 불리고 있는 포르투갈 출신의 주앙 펠릭스 , 그는 포르투갈 배우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여성의 이름은 마르가리다 코르세이루였다.

 

1999년생인 주앙 펠릭스보다 3살 어린 그녀는 2002년생이엇으며 포르투갈에서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있는 여배우였다.

 

그녀는 포르투갈 스포르팅의 열렬한 팬이라고 전해지며 스포르팅의 라이벌 구단인 벤피카 선수였던 주앙 펠릭스와 어떻게 만났는지 매우 궁금했다.

 

애초 주앙 펠릭스는 축구에 집중하기 위해 연애를 좀 더 뒷전에 두고 있었지만 2019년 11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하였으며 주앙 펠릭스의 개인 방송에 출현에 아직까지도 이쁜 사랑을 나누고 있었다.

 

마르코 로이스 ♥ 스칼렛 가트만

로이스 아내

 

도르트문트의 살아있는 전설 마르코 로이스 , 그는 2019년 크리스마스 직전 애인인 스칼렛 가트만과 비밀 결혼식을 치루며 이들은 공식적인 부부가 되었다.

 

2015년 12월부터 연애를 시작한 이들은 이미 부부관계였으며 3월에 딸까지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었다.

 

마르코 로이스는 휴가철이 되었을 때 아내인 스칼렛 가트만과 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기도 하였으며 스칼렛 가트만의 직업은 매우 유명한 모델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루카 모드리치 ♡ 반자 보스닉

모드리치 아내

 

2018년 발롱도르 수상자인 루카 모드리치 , 레알마드리드의 패스 마스터로 이젠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어버렸다.

 

루카 모드리치는 2010년에 결혼을했으며 현재 3명의 아이들이 있었다.

 

루카 모드리치와 결혼한 여성은 반자 보스닉 , 그녀의 직업은 배우 , 가수가 아닌 에이전트였다.

 

당시 루카 모드리치의 스포츠 에이전트였던 그녀는 업무 관계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고 모드리치가 토트넘으로 이적하자 그녀는 직업을 그만두고 그와 함께 토트넘으로 갔다.

 

그리고 2010년도 결혼한 그들은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며 반자 보스닉은 공개 석상에 나서는 모습을 꺼려하며 항상 모드리치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델리 알리 ♥ 루비 매

알리 여친

 

토트넘의 미드필더 델리 알리 , 손흥민과 절친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는 그 역시 여자친구가 있었다.

 

알리의 여자친구는 루비 매라는 여성으로 영국에서 란제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이었다.

 

델리 알리와 루비 매는 한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그 후로 연인관계로 발전해 깨가 쏟아지는 모습으로 축구 팬들에게 찾아오고 있었다.

 

최근 델리 알리와 여자친구가 거주하고 있는 지에 강도가 들어와 칼로 위협하는 사건이 있었지만 이들은 아직까지도 잘 지내며 이쁜 사랑을 나누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