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9탄

FootBall/선수 Story

by 푸키푸키 2021. 5. 8. 18:51

본문

 

축구 선수들이 언론 , 매체 등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며 자연스레 그들의 여자친구 혹은 아내들 역시 주목을 받게 된다.

 

선수들이 사랑에 빠진 여자에 많은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축구 팬들은 Wives And Girfriends의 약자를 따서 WAGs라고 부르고 있었다.

 

많은 선수들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면 언론 , 매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축구선수들의 WAGS는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었다.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0탄<--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8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7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6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5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4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3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2탄 <--CLICK

축구선수들의 여친 ,아내인 "WAGs" - 1탄 <--CLICK

패트릭 뱀포드 ♡ 미카엘라 아일랜드

리즈 유나이티드의 에이스이자 공격스 패트릭 뱀포드 , 노팅엄 포레스트부터 시작해 첼시를 거친 그는 여러 구단의 임대활동 이후 미들즈브러에서 1년 그리고 2018년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활동하며 현재 리즈 유나이티드를 대표하는 선수가 되었다.

 

과거 유망주로 불렸던 시절이 있었지만 첼시에서 터지지 못했고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점점 자신의 이름을 떨치기 시작하며 리즈 팬들에게 사랑받는 선수가 되었다.

 

이러한 그에게 모델인 여자친구 미카엘라 아일랜드가 있었다.

 

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모델로 엄청난 미모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모델이었다 , 뱀포드는 학창시절부터 공부를 잘해 하버드 대학 경제학과 장학생 제의를 받았던 인물이었고 그는 그러한 학벌을 포기하며 축구 선수를 선택하며 엄친아 중 한 명이었다.

 

명석한 두뇌로 엄친아로 불렸던 패트릭 뱀포드 ,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인 여자친구 미카엘라 아일랜드까지 있어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했다.

루카스 모우라 ♡ 라리사 사드

현 토트넘의 윙어이자 공격수 루카스 모우라 , 손흥민과 친하게 지내며 많은 한국 사람들에게도 호감을 느끼고 있는 축구 선수였다.

 

과거 상파울로 , PSG에서 활동한 그는 어릴 때부터 빠른 스피드로 주목받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2018년에는 포체티노 감독의 부름을 받아 토트넘에 합류하였고 토트넘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그에게 엄청난 외모의 아내가 존재했다.

 

아내의 이름은 라리사 사드 , 브라질 상파울루 출신이며 경영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 부유한 집안의 딸인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과거 모우라는 자신의 변호사의 소개로 라리사를 알게 되었고 4년 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2015년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1년만에 결혼을 하며 현재 2명의 아들이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다.

 

라리사 사드는 브라질 내에서도 수준급 미모로 인기가 많은 여자였다 , 브라질 매거진에서도 라리사 사드의 이름이 나올 정도로 유명했고 킴 카다시안과 닯았다는 말이 매우 만을 정도였다.

 

라리사 사드는 신기하게 축구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며 규칙도 잘 모른다고 알려졌으며 그녀에게 루카스 모우라는 한 명의 축구 선수이기 전 자신의 남편이자 자신의 남자라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졌다.

 

에데르 밀리탕 ♡ 티파니 알바레스

브라질 출신에 현 레알마드리드 수비수 에데르 밀리탕 , 주장인 세르히오 라모스의 대체자로 영입된 선수이며 현재 주전으로 출전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인 티파니 알바레스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었다.

 

티파니 알바레스는 1999년생으로 베네수엘라 출신의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다.

 

미녀가 많다는 나라 베네수엘라 출신인 만큼 많은 팬들은 그녀의 미모를 보고 엄지를 척 내밀 정도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었다.

 

그녀는 브라질이 2019년 코파 아메리카 우승 후 밀리탕과 키스를 나누기도 하였고 그녀도 경기장에서 남자친구인 밀리탕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녀는 SNS는 4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었으며 한국 축구 팬들 사이에서 다음 생에 밀리탕으로 태어나고 싶다는 말이 오고 갈 정도였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 아우구스티나 간돌포

인터밀란의 에이스이며 이전부터 바르셀로나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 루카쿠 합류 이후 마르티네스와 루카쿠의 조합으로 인테르의 공격을 담당하고 있는 그 역시 여자친구가 존재했다.

 

그녀의 이름은 아우구스티나 간돌포 , 간돌포는 모델이기도 하며 활발한 인스타그램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는 사람이었다.

 

그녀는 53만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었고 두 사람은 전 인터밀란 공격수 마우로 이카르디의 아내이자 에이전트 완다 나라의 소개로 만났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두 사람은 2018년부터 만나기 시작하였고 그녀는 경영학을 공부했다고 알려져 있었다.

 

이카르디의 인테르 시절 마지막 때는 선수들에게 비난의 눈초리를 받았지만 라우타로만큼은 다를 수 있을만한 유대감을 보여주고 있었다.

 

간돌포를 소개받았기에 이카르디에게 고마울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되었으며 두 사람은 진한 키스를 하는 사진도 과감히 올리며 아직까지 뜨거운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것만 같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