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인프렌즈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후기!!

푸키 Review/푸키 리뷰

by 푸키푸키 2018. 5. 15. 22:17

본문


라인프렌즈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후기!!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탁탁한 공기에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ㅜ


찾다찾다 가격도 가격이고..뭘 사야 좋을까 고민하던 찰나!!


여자친구가 저에게 선물한 미니공기청정기 ㅎㅎㅎㅎ


사무실에서 사용할라고 알아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 후기를 써볼라고 합니다.

라인프렌즈 공기청정...


처음에 인형처럼 보인 이 치명적인 귀여운 곰돌이 ㅎㅎ


겉은 상당히 맨들맨들하고 깔끔하고 정말 무엇보다 국산품이니 더더욱 신뢰가 가게되네요ㅎㅎ



미니 공기청정기로 ㅎㅎ USB전원 방식이고 거기다가 무드등까지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제일 눈에 들어오는 건 공기의 비타민!! 음이온!!이 방출이 된다는 점 ㅎㅎ


이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 기대가 되게 하네요 .


공기정화,악취제거,미세세균 등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USB전원을 연결하면 갈색이었던 귀가 불이 들어오면서 무드등의 역할을 보여주고 있네요.


음이온이 방출되는 자리는 브라운의 정수리에서 슝슝~~~


공기청정기라도 소음이 제일 걱정이 크셨을텐데 브라운은 소음이 거의 없어요!! 가끔 킨건지 안킨건지 할정도로...


모두가 제가 사무실에 인형을 두고 있는지 알고 빤히 한번씩 쳐다보고가더라고요..


오늘 하루종일 사용해봤는데 공기가 산뜻하진 기분??이 들기 시작했어요 ㅎㅎ


기대 이상인것 같습니다.



브라운의 뒤통수에 있는 곳이 필터이고 필터청소는 교체가 없이 


월 1~2회 세척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반영구적인점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다른 미니공기청정기인 경우 필터 청소도 있겠지만 필터를 교체해야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USB케이블은 브라운의 꼬리위에 있어 뒷모습도 상당히 심플한 장점을 가진 공기청정기로 생각됩니다 ㅎㅎ


브라운 공기청정기 덕분에 당분간 산뜻하게 사무실에서 업무를 볼수 있을 것 같네요 ~~


더욱 궁금하신 사항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