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폰의 마지막..이탈리아 없는 월드컵..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7. 11. 14. 22:07

본문

이탈리아..스웨덴 넘지 못하다 ㅠ



이탈리아와 스웨덴의 월드컵 PO 2차전 경기가 산시로 스타디움에서 이루어졌다.


1차전에선 1-0 승리로 스웨덴이 승리했었는데 2차전에서 이탈리아의 역전을 기대했죠..


하지만 결과는 0-0 무승부로 최종 스코어 1-0 으로 스웨덴이 러시아 월드컵 진출을 이루어냈죠..


이탈리아는 상당히 공격적이었어요. 점유율 ,슈팅 ,유효슈팅 등 수치로써는 우세했죠.


하지만 수치는 수치일뿐 득점으로 기록되진 못했어요.


늘 유로,월드컵의 강력한 우승후보를 이번 월드컵에서 보지못해 아쉽네요 ㅠ






이렇게 1958년 월드컵이후 60년만에 본선에 진출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제일 아쉬웠던건 "지안루이지 부폰"


이번 대표팀 은퇴를 러시아에서 마지막을 보낼라는 부폰에게


결국 야속한 결과만을 남기고 가네요. 이제 이탈리아 골문을 지키는 최고의 골키퍼를 


국가대표 경기에서 못보다니 상당히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이탈리아 팬이었는데... 정말 안타까워요 ㅠㅠㅠ


이번 본선행 좌절로 키엘레니,데로시,바르잘리도 은퇴를 선언했네요..


이탈리아 팬으로써 늘 주축들이 본선이 아닌 무대에서 은퇴를 하니...ㅠ_ㅠ 


다음 기회에 부활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탈리아를 여전히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