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썰 Story

레알마드리드 아디다스와 초대형 계약! 2조 450억?!

푸키푸키 2019. 4. 22. 00:00


레알마드리드 아디다스와 초대형 계약! 2조 450억?!


레알마드리드를 후원하는 아디다스 , 아디다스와 레알마드리드의 계약기간은 내년에 만료가 될 예정이었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가 아디다스와 12년 + 약2조 250억원 계약에 임박했다" 라는 소식은 전했다.


레알마드리드는 아디다스와 초대형 계약의 임박하였으며 레알마드리드는 아디다스의 최고 금액을 후원받는 구단으로 등극했다.


계약서의 내용은 이랬다 , 레알마드리드가 상품 수입 20% , 1군 팀에게 115억원에 대한 지원을 받기로 하였으며


연간 약 1925억원을 후원받으며 이 금액을 12년간 합쳐본다면 2조가 된다는 것이었다.


현재 나이키가 바르셀로나와 맺은 계약은 연간 1541억원에 달하며 최고 수준을 기록했지만 이 또한 레알마드리드와 아디다스가 격파할 예정이었다.

레알마드리드와 아디다스는 세부 조율만을 남긴 상태이며 조만간 오피셜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다.


지단 감독이 돌아온 시점에 이러한 지원은 레알마드리드의 팬들에게 상당히 기쁜 소식일 것이다.


솔직히 2조라는 금액은 가늠이 잡히지 않으며 바르셀로나가 나이키랑 손을 잡았듯이 레알마드리드는 아디다스와 손을 잡았다.


나이키도 아디다스도 브랜드 간에 상당한 라이벌이며 이것은 축구에서도 서로의 기록을 견제하며 이러한 계약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되고 있었다.


아디다스는 현재 맨유 , 아스널 , 바이에른 뮌헨 등 다음 시즌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있었으며 이 중 레알마드리드가 아디다스의 TOP구단인 것을 인증했다.


레알마드리드의 홈 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내부에 아디다스 매장이 생길 예정이며 이 아디다스 매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아디다스에게 많은 금액을 후원받는 만큼 레알마드리드의 대한 기대치는 점점 상승하고 있었으며 많은 팬들은 벌써부터 이적시장을 기다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