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김수로 영국 13부리그 첼시 로버스 인수 , 김수로 구단주 되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6. 24. 20:53

본문


배우 김수로 영국 13부리그 첼시 로버스 인수 , 김수로 구단주 되다

김수로 구단주


2019년 6월 21일 KBS를 통해 영화 배우 ,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수로가 구단주가 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많은 팬들은 방송으로 접한 소식을 쉽게 믿지 않았으며 예능의 일부라고 생각되었지만 예능프로그램의 목적을 위해 인수된 것이 아닌


김수로 본인이 직접 잉글랜드 축구팀을 인수하여 구단주가 되었다고 전해졌다.


김수로는 영국 13부리그에 위치한 첼시 로버스 FC의 구단주가 되었으며 KBS방송에서는 김수로의 이름을 딴 "으라차차 만수로" 라는 제목으로 방영되고 있었다.


첼시 로버스는 런던 치즈윅이라는 곳을 연고지로 두고 있으며 소속리그는 "서리 사우스 이스턴 콤비네이션 인터미디애트 디비전 투"라는 리그에 소속되어 있었다.


무엇보다 13부리그의 구단이지만 홈 구장을 가지고 있었으며 첼시 로버스의 공식홈페이지에는 구단주 김수로의 사진이 떡하니 걸려있었다.


김수로는 작년 11월 첼시 로버스를 인수하게 되었으며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구단주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었다.


첼시 로버스는 2018년 7월 31일에 창단되었으며 2일이 지난 후 피터 드라긴 코치가 선임되었다.

이 13부리그에는 상대 선수들이 업무적인 일로 인해 모이지 못한 기권이라는 것이 존재했고 첼시 로버스의 첫 승리는 기권승으로 얻게되었다.


방송에서는 각 분야의 유명인들 배우 이시영 , 해설위원 박문성 ,연예인 럭키 ,가수 카이 ,가수 백호와 함께 김수로 구단주는 첼시 로버스를 운영하게 되었으며


많은 축구 팬들은 이런 생소한 이야기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고 있었다.


방송에서 김수로가 구단을 인수했다고 하여 상당한 자금을 가진 것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13부리그의 선수들은 모두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동아리 , 취미활동으로 축구를 즐기고 있었으며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클럽을 이끌어나가고 있었다.


감독은 배달 기사 , 선수들은 경호원 , 목수 등 정말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으며 유니폼이 없어 모두 조끼를 입고 경기에 임하고 있었다.


이 선수들은 주급을 전혀 받지 않고 있으며 오로지 축구가 좋아 순수하게 경기를 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첼시 로버스에 현혹되고 말았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에 방영되고 있으며 축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팬들은 물론 생소한 예능을 통해


구단주로써 , 또 축구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며 많은 분들이 시청해 생각을 공유하였으면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