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3탄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17. 08:30

본문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3탄


토트넘에서 활동하고 있는 손흥민을 응원하기 위해 여러 여자 연예인들이 더더욱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었다.


1,2탄에 이어 축구 클럽을 좋아하는 여자연예인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가운데 이번에도 역시 여러 연예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클럽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었다.


최근 블랙핑크 지수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관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오늘도 역시 여자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축구 클럽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2탄 -----CLICK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1탄 -----CLICK



리버풀 (LIVERPOOL)

제시카 리버풀


제시카


신아영 , 이시영 , 정유나 등 많은 리버풀의 팬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또 다른 리버풀 팬이 등장했다.


그녀는 바로 전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현직 가수이자 배우인 제시카


그녀는 과거 스티븐 제라드와 리버풀의 팬이라고 팬과의 대화에서 말한 적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으며 지금도 리버풀을 좋아할지 상당히 궁금했다.


최근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이었으며 제시카는 자신이 좋아하는 구단의 좋은 소식에 어떠한 반응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었다.


첼시 (CHELSEA)

윤소희 첼시


윤소희


2탄에서 만난 이청아 , 이채영 등 새로운 첼시 팬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연기자이자 카이스트 출신으로 유명한 윤소희는 첼시 팬이라고 과거 방송을 통해 전해진 적이 있었다.


그녀는 과거 방송에서 배우 하석진과 위닝일레븐을 하였으며 첼시를 지목하며 자신이 첼시 팬이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었다.


여기서 윤소희가 첼시의 팬이라는 알게 되었으며 그녀가 축구 게임을 즐겨한다는 정보를 알게되었다.

레알마드리드 (REAL MARDRID)

서유리 레알마드리드


서유리


이전 2탄에서 배우 김사랑이 레알마드리드의 팬이라고 소개한 적이 있었으며 성우이자 탤런트인 서유리 역시 레알마드리드의 팬으로 알려져 있었다.


서유리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를 방문하는 모습과 훈련장에서 선수들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카카와 사진을 찍거나 카시야스의 유니폼 하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또 그녀는 FM 2012 , 2013에 푹 빠져 지내던 적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으며 당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팬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현재 날강두라고 불리는 그를 아직까지 좋아하는지 궁금했으며 아직까지도 레알마드리드의 팬인지 상당히 궁금했다.


아스날 (ARSENAL)

수빈 아스날


우주소녀 수빈


거너스라는 애칭을 가지고있는 EPL 아스날 , 여자 아이돌 중 아스날을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다고 해 상당히 눈길을 끌었다.


아스날을 좋아한다는 그녀는 바로 우주소녀의 수빈 , 수빈은 한 방송에서 친구에게 선물받은 아스날 레플리카를 보며 상당히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메수트 외질의 팬임을 입증했다.


그녀는 거너스가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었으며 아스날 거너스는 우주소녀의 팬클럽과 같은 존재라고 말하였다.


그녀는 월드컵 때 부터 축구에 빠졌다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그녀가 아스날을 언급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