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체티노 맨유 부임 조건 공개 , 이적 전권과 우드워드 경질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22. 12:49

본문


포체티노 맨유 부임 조건 공개 , 이적 전권과 우드워드 경질

포체티노 맨유


전 토트넘 감독이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현재 무직으로 많은 구단들이 그의 부임을 원하고 있었다.


현재 맨유는 좀처럼 부진에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으며 다음 시즌 맨유의 감독으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선임될 수도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포체티노 역시 맨유 부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가 맨유로 가기위해 여러 조건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체티노 감독은 선수 영입 , 이적 문제에 대한 권한을 원하고 있었으며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해 새로운 맨유를 꾸려나가길 원하고 있었다.


또 포체티노 감독은 에드 우드워드 부회장의 경질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부임 조건이 수용될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았다.

현재 맨유의 수뇌부들과 만나 대화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우드워드 부회장의 경질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생각되고 있었다.


포체티노 감독은 시즌 도중이 아닌 다음 시즌에 부임할 것을 원하고 있었으며 현재 맨유의 차기 감독 1순위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입을 모아 우드워드 부회장의 경질을 요구하고 있었으며 포체티노가 새롭게 만들 맨유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를 보여주고 있었다.

 

토트넘 시절 당시 선수 영입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그가 맨유에서 선수를 영입하면 어떠한 결과를 보여줄지 상당히 궁금했으며 손흥민이 맨유로 이적하는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도 있었다.


다음 시즌 맨유의 새로운 감독으로 부임할수도 있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그의 맨유 부임에 관해서 조금 더 지켜볼 필요가 생기고 말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