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맨시티 아구에로 2021년 까지 재계약 체결!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21. 22:15

본문


[오피셜] 맨시티 아구에로 2021년 까지 재계약 체결!


맨시티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 , 그는 오늘 맨시티 공식 홈페이지에 2021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구에로는 3년동안 맨시티에 남을 것이며 소감으로 "이곳에서 1년 동안 더 행복할 것이다 내 계획은 10년 동안 맨시티에" 


"있는 것이다 7년동안 있었고 10년이 될 것이다" 라고 맨시티의 생활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구에로는 맨시티에서 주전공격수로 이어 EPL를 대표하는 공격수로 자리잡으며 아직까지도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맨시티는 전에 고향인 아르헨티나로 돌아가 선수생활의 마지막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때까지는 3년의 시간이 남았고





아구에로는 맨시티에서 10년이란 시간을 보낸 후 맨시티의 레전드로 남을 것이다 , 콤파니,실바와 함께 맨시티의 리빙 레전드이자


맨시티 팬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세르히오 아구에로 , 현재까지 아구에로의 대체자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있으며


아직까지 아구에로가 제수스와 함께 맨시티의 공격력을 책임질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아구에로는 맨시티 8월의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시즌 3득점으로 6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아구에로


서둘러 경기에 출전해 계속해서 득점하며 여전한 실력을 뽐냈으면 한다 , 아구에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