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들 3탄 !!ㅠㅠㅠㅠ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8. 11. 11. 19:46

본문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들 3탄  !!ㅠㅠㅠㅠ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2탄에 이어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 3탄을 준비했습니다.


1,2탄과는 다르게 우리가 아는 선수들에게 불륜이 있다는 것이 아직까지도 놀라우며 우리가 모르고 있는 선수들의 불륜소식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 오늘은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들 3탄에 대해 소개해볼라고 합니다!!


-1탄-

2018/02/18 - [FooTBall/축구 Story] -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1탄 ㅂㄷㅂㄷ..


-2탄-

2018/04/16 - [FooTBall/축구 Story] - 불륜을 저지른 축구선수 2탄 !!ㅎㄷㄷ!


1. 애슐리 콜 

애슐리 콜


아스날 , 첼시 , AS로마를 겨쳤던 EPL 역사상 최고의 레프트 백으로 평가받던 애슐리 콜 , 그는 크랙 지우개 답게


팀 내 에이스를 마크하며 이러한 견제에 많은 상대 선수들이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 하지만 실력 하나는


끝내주는 콜이었지만 콜에게는 사생활 문제가 상당히 컸다 , 잉글랜드 불륜 3인방이라고 불리는 루니 , 존 테리 , 애슐리 콜


애슐리 콜은 한 때 세계에서 제일 섹시한 여성 1위로 뽑힌 셰릴 콜을 두고 불륜을 저지른 경험이 있었다.


둘은 결혼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애슐리 콜이 바람을 피기 시작하며 얼마 지나지 않아 이혼을 하게 되며


셰릴 콜은 이혼녀라는 수식어가 따라붙게 된다 , 결국 그녀는 재혼을 하며 살았지만 애슐리 콜은 그 후에도 여러 외도와


방탕한 사생활에도 아직까지 LA갤럭시에서 현역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2. 피터 크라우치


EPL의 장신 공격수인 피터 크라우치 , 그는 여러 클럽들을 거치며 특유의 로봇 세러머니로 많은 눈길을 끌었던 선수 중 한 명이다.


201cm라는 장신에 마른 몸으로 기억하고 있는 그였지만 그 또한 불륜을 스캔들로 곤혹을 겪은 적이 있다는 소식을 접했다.


크라우치는 8년전인 2010년에 19세의 매춘부를 150만원에 성관계를 맺은 사실이 보도되며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다.


무엇보다 크라우치와 약혼한 사이인 클랜시는 2010년 가장 섹시한 여성 10위에 뽑힌 사람이기에 많은 팬들은 그의 불륜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 , 클랜시는 크라우치와 결혼을 할 예정이었으며 이러한 소식에 클랜시는 크라우치와 전화로 욕설을 퍼부은 것으로


알려졌다 , 결국 크라우치는 현재 클랜시와 가정을 꾸리며 안전한 생활을 하고있다.





3. 세스크 파브레가스


전 아스널의 주장이자 현재 첼시의 미드필더인 세스크 파브레가스 , 솔직히 이 선수의 불륜 소식이 제일 큰 충격이었다.


파브레가스는 7년동안 만났던 연인과 이별을 하며 2010년 스페인 일식당에서 레바논의 갑부의 부인에게 반하게되며


그에게 번호를 요청하게 된다 , 무엇보다 당시 번호를 받은 여자는 다니엘라 세만 , 파브레가스와 13살 차이가 나는 여성이며


무엇보다 아이가 있던 여성이었다 , 결국 파파라치에게 사진이 찍히게 되며 다니엘라의 남편이 매체와 인터뷰를 가지게 되었으며


당시 남편인 타쿠투크는 "셋째 아이를 가질 준비를 하는 중 파브레가스와의 불륜 사실을 알게되었다" 라고 말하며 "정이 떨어졌다"


라고 말하였다 , 그렇게 얼마지나지 않아 이혼을 하였으며 파브레가스는 금새 다니엘라와 동거를 시작하며 아이들을 낳으며


2011년 연인사이를 공개해 2017년 약혼을 하고 2018년 결혼을 하며 파브레가스는 "꿈에 그리던 여자" 라고 말하였다.


4. 모하메드 아나스


많은 팬들도 심지어 나도 잘 몰랐던 선수인 모하메드 아나스 , 아나스의 불륜이 눈길을 끌었던 것은 그의 인터뷰 내용이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었다 , 가나출신 이며 남아공 프리스테이트 스타즈에서 활동하고 있던 그는


그날 경기에서 최우수 선수로 뽑히며 인터뷰를 가지게 된다 , 그날 아나스의 발언은


"아내와 여자친구에게 감사하다" 라고 말해버렸다 , 몇 초 후 그는 당황한 표정으로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아니 그게 .. 아내에게 감사하다는 뜻이다 미안하고 시랑한다" 라고 횡설수설 하다시피 상황을 대처할라고 했다.


그 후의 아나스의 가정생활은 공개되지 않으며 그가 이혼을 했는지 어쩐지는 알 수 없었으며 이후 아나스는


자신의 집에서는 딸을 여자친구라고 부른다는 어처구니 없는 변명으로 더더욱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