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흥민 유벤투스 , 바이에른 뮌헨 영입 대상에 포함 , 나날이 주가상승!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10. 25. 16:56

본문


손흥민 유벤투스 , 바이에른 뮌헨 영입 대상에 포함 , 나날이 주가상승!

손흥민 이적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토트넘 손흥민


그는 토트넘 내에서 해리 케인이랑 비슷한 위치 또는 토트넘 2인자라고 말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선수가 되어버렸다.


발롱도르 후보 최종 30인은 물론 아시아 최고의 선수가 된 그는 벌써부터 많은 구단들이 주시해야할 선수가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 이탈리아 매체는 "유벤투스가 차기 호날두를 위해 새로운 선수를 찾고 있다" 라고 보도하며 그에 마땅한 후보자들이 발표되었다.


그 후보자들은 네이마르 , 킬리안 음바페 , 제이든 산초 , 주앙 펠릭스 , 손흥민의 이름이 언급되었으며 또 폴 포그바의 복귀 역시 준비 중이라고 전해졌다.


현재 유벤투스의 회장 안드레아 아넬리는 약 4천억원의 자본 증액으로 새로운 빅영입을 노리고 있었으며 그 대상 안에는 손흥민이 포함되어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음바페 , 네이마르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로 그의 위치는 월드클래스 이상이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주었고 유벤투스가 손흥민의 영입을 제대로 진행한다면 이들의 움직임을 지켜봐야 할 것이다.


이 매체는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을 주시하고 있다는 소식을 함께 전했으며 손흥민이 리그 우승을 경험한 구단으로 이적할 수 있을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었다.

바이에른 뮌헨은 맨시티의 르로이 사네의 영입이 어려워지며 그에 마땅한 선수로 손흥민을 지켜보고 있다고 전해졌다.


함부르크 , 레버쿠젠에서 생활을 했던 선수이기에 적응하는 면에서 큰 어려움이 없을 것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며 이들의 결정은 곧 들릴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 소식을 접한 한국 축구 팬들은 유벤투스의 이적을 절대적으로 반대하고 있었다.


유벤투스의 내한 경기를 생각해본다면 노쇼를 보여준 날강두의 대체자의 손흥민이 포함되었다는 것에 상당히 불쾌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인종차별이 심한 이탈리아 세리에이기에 손흥민의 거취는 스페인 , 독일이 어울릴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유벤투스의 이적은 믿고 거르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었다.


또 이러한 이적설에 손흥민의 위치를 제대로 인증했다며 뿌듯해하는 팬들도 존재하였고 그의 클래스는 아직까지 상승세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엄청난 자본금 증액으로 엄청난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세리에 명문구단 유벤투스 , 호날두의 적지 않는 나이를 염두해 여러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며 이적시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시해야 할 것이다.


또 손흥민이 유벤투스 뿐만이 아닌 바이에른 뮌헨 , 레알마드리드 등 과 같은 빅클럽으로 이적할 것인지 지켜봐야 하며 그가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는 모습이 몇 년안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