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하메스 로드리게스 에버튼 합류 , 이적료 312억 , 2+1년 계약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9. 8. 08:37

본문


[오피셜] 하메스 로드리게스 에버튼 합류 , 이적료 312억 , 2+1년 계약

하메스 에버튼

ⓒ  에버튼 트위터

오랜 기간 거취에 주목을 받았던 레알마드리드 소속 하메스 로드리게스 , 그가 결국 레알마드리드를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에버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콜롬비아 출신의 플레이메이커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2년 계약 + 1년 연장 옵션을 포함한 계약에 성공했다"라고 발표했다.


이미 많은 팬들은 하메스의 에버튼 이적은 예상하고 있었으나 오피셜이 전해지기 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렸다.


하메스의 이적료는 312억 수준으로 예상되고 있었으며 여러 언론 매체들도 하메스의 오피셜을 기다렸지만 에버튼은 이제서야 오피셜을 발표했다.


하메스는 "나를 정말 잘 아는 감독님과 함께해 기쁘며 안첼로티 감독과 이전 두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역사를 가진 에버튼 일원이 되어 기쁘며 큰 성과를 이루길 기대한다"라는 소감을 말하였다.

과거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카를로 안첼리티 감독과 레알마드리드 , 바이에른 뮌헨에서 함께했던 시간이 있었다.


그만큼 서로를 필요했고 에버튼에서도 이 둘의 재회는 성공했다 , 그 동안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단의 구상에 사라지기되며 이적을 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가 어느 구단으로 이적할 지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맨유 , 첼시와 같은 빅클럽이 아닌 중위권 구단이라는 인식이 높은 에버튼의 이적을 선택했다.


알랑 , 하메스 로드리게스까지 영입한 에버튼의 전력은 한 수 올라갔다고 생각되었으며 20-21시즌 에버튼를 주의 깊게 지켜봐야했다.


에버튼 팬들은 하메스 로드리게스라는 스타를 얻게되어 상당히 기뻐하고 있었으며 그가 에버튼을 이끌어가는 선수가 될 수 있을 지 기대해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