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아르투로 비달 , 바르셀로나 계약 해지 후 인터밀란 이적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9. 23. 08:27

본문


[오피셜] 아르투로 비달 , 바르셀로나 계약 해지 후 인터밀란 이적

비달 인터밀란

ⓒ 인터밀란 홈페이지

바르셀로나의 방출 대상 미드필더 아르투로 비달 , 준수한 실력에도 불구하고 33세라는 많은 나이로 바르셀로나의 방출 대상자가 되었다.


바르셀로나는 쿠만 감독 선임 이후 루이스 수아레스와 아르투로 비달이 계획에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전하였고 이들은 서둘러 떠날 준비를 하게 되었다.


그 중 아르투로 비달은 또 다시 세리에로 복귀하게 되었는데 그 구단은 바로 인터밀란이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중원 보강으로 비달의 영입을 매우 원하고 있던 가운데 바르셀로나와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비달의 영입에 총력을 쏟았고 바르셀로나도 비달과 계약을 해지하며 그는 인테르로 입단할 수 있게 되었다.

바르셀로나는 인터밀란에게 이적료를 받지 않는 대신 비달은 바르셀로나와 남은 1년치 연봉을 받지 않는 조건으로 이적을 하게되었고 비달은 과거 유벤투스 시절 함께했던 콘테 감독과 재회를 할 수 있게되었다.


비달은 SNS로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으며 2년간 고마웠다고 말하며 그는 인테르의 생활을 준비해야만했다.


비달의 인테르 생활은 많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다.


유벤투스 , 바이에른 뮌헨 , 바르셀로나 등 각 리그의 빅클럽들을 거치며 실력은 물론 우승 트로피를 여러차례 들어올리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무엇보다 감독이 매우 원하는 선수였으며 인터 밀란의 중원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