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언 긱스의 동생 "전 아내 , 친형과 불륜은 물론 선수 10명과 불륜 있었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1. 4. 10. 11:11

본문

 

ⓒ 뉴스1

최근 애인 폭행 혐의를 받았던 라이언 긱스 , 축구계에서 불륜계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그는 은퇴를 해서도 그가 보여줬던 불륜은 여전히 팬들 사이에서 입에 오르고 있었다.

 

그가 보여준 불륜 중 정말 놀랍고 막장다운 불륜들도 많았지만 그 중 보여준 것 최고의 불륜은 자신의 친동생의 아내와 보여줬던 불륜이었다.

 

긱스의 동생인 로드리 긱스 , 그리그 그의 아내인 나타샤 레버 , 라이언 긱스와 나타샤는 8년 동안 불륜을 저지르는 사이였고 로드리와 나타샤가 만나기 전부터 긱스는 나타샤와 함께 했고 오히려 그러한 여자를 동생한테 소개시켜주어 결혼까지 시킨 최악의 형이었다.

 

나타샤가 로드리의 아이를 배 속에 품고있을 때도 이들의 만남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고 현재 로드리는 라이언 긱스와 관계를 끊은 사이였다.

 

무엇보다 나타샤는 라이언 긱스의 아이가 생겨 낙태한 경험도 있었다.

 

하지만 최근 로드리 긱스는 한 팟캐스트에 나타나 "나타샤는 친형인 라이언 긱스와 8년 동안 불륜을 저질렀지만 그녀는 그 밖에도 빅클럽에서 활동한 10명의 선수들과 바람을 피웠다"라고 폭로했다.

 

로드리 긱스는 그 10명의 선수들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그 중 가정을 가지고 있는 선수들이 있다고 말하였다.

 

이어 "나타샤가 않은 아들이 DNA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 그건 본능이었으며 정신적으로 큰 피해를 입었다"라고 이야기하였다.

 

로드리는 그 주에 처음 한 일이 아들의 DNA 검사라도 말하였고 현재 형인 라이언 긱스는 물론 형의 편을 들어준 어머니와 소통을 끊은 상태라고 말하였다.

 

현재 그는 나타샤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잇는 것으로 전해졌다 , 무엇보다 아이가 있어 좋은 관계는 유지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지만 이 관계 역시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다.

 

나타샤는 로드리 긱스의 팟캐스트 이후 "10~15년전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 , 나는 이미 새출발을 했다"라고 말하였고 이어 "로드리와 나는 지난 10년간 우리 아들을 위해 좋은 부모로써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하였다.

 

로드리 긱스는 만약 형인 라이언 긱스가 사과를 한다면 용서를 해주겠다고 이야기하였으며 그 역시 내심 가족의 대한 그리움이 여전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10년이 지난 지금도 긱스 가문에는 불륜과 떨어트릴래야 떨어트릴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렸고 나타샤의 축구 선수 10명과 불륜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말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