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바르셀로나 세비야 수비수 랑글레 영입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7. 12. 23:03

본문


[오피셜] 바르셀로나 세비야 수비수 랑글레 영입완료!


바르셀로나 아르투르 멜루의 오피셜을 보도하고 이어 세비야의 수비수 클레망 랑글레의 영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바르셀로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랑글레의 영입을 보도하며 5년 계약의 바이아웃은 3940억원으로 발표했다.


이적료는 약 471억원으로 세비야의 주전 수비수였던 그가 바르셀로나로 합류해 많은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바르사가 바이아웃을 지불해 랑글레의 영입을 확정하며 , 이번 여름 2번째 영입이다" 라고 보도했다.


세비야는 랑글레의 이적을 반대했지만 바이아웃인 461억원을 분할 지급하기로 합의보며


결국 랑글레는 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입게되었다 , 랑글레는 곧 바르사로 합류할 것이며 세비야의 든든한 벽이 오는 만큼





바르셀로나의 수비력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 현재 이적설이 무성한 콜롬비아의 예리 미나는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으로 유력하며 베테랑 랑글레의 투입은 예리 미나에게 안좋은 소식으로 전해졌을 것이다.


이어 베르마엘렌 , 루카 디뉴도 이번 이적시장에서 떠날 것으로 유력하며 챔피언스리그 , 라리가 리그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많은 구단의 관심을 받았던 랑글레는 바르셀로나가 더욱 더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주며 바르셀로나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17년 1월에 세비야의 합류한 랑글레는 거의 1년만에 눈도장을 확실히 찍으며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며 랑글레의 활약하는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기 시작한다, 그리즈만의 이적이 무산되며 다음은 공격형 미드필더를 영입할 준비를 하는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2번째의 랑글레에 이어 3번째 영입 선수가 누가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