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아르투로 비달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8. 6. 21:44

본문


[오피셜] 아르투로 비달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칠레 국가대표 선수이자 유벤투스 , 바이에른 뮌헨을 거쳐 바르셀로나로 합류하게 된 아르투로 비달


오늘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에 비달의 합류가 공식적으로 발표되며 합류하게 된 소감을 말하였다.


비달은 "솔직히 행복하다 , 바르셀로나 동료들과 훈련하고 유니폼을 입고 중요한 일을 할고 싶다"


"트로피를 위해 이곳에 왔으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것을 쏟아 붓겠다" 라는 포부를 보여주었다.


비달은 3년 계약에 이적료 약 367억원으로 알려졌으며 파울리뉴의 이적료 절반의 가격을 보여주었다.


바르셀로나 부회장도 "비달은 풍부한 경험을 가졌으며 우리 목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찬사를 보내며





비달의 거는 기대치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어필하였다 , 파울리뉴의 영입 당시 많은 욕을 먹었던 바르사지만


이번 비달의 영입은 파울리뉴의 영입보다 훌륭하며 세리에 정상 유벤투스 , 독일 분데스리가의 정상 바이에른 뮌헨을


거쳐 이제 스페인에서 1위를 차지할 준비를 한 아르투로 비달 , 바르셀로나에서의 모든 것을 이루면 EPL로 입성하는 게 아닌지 싶다.


그만큼 비달의 커리어는 화려하며 무엇보다 부스케츠와 비달의 바르사 중원은 엄청 튼튼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만큼 두 선수의 무게가 공격을 담당하는 선수의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예상되며 367억원 비달의 영입은 꿀영입이듯 싶다.


비달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선수 중 한명이며 맨유의 영입 대상자로 여러번 이름을 올리곤 하였다.


결국 그는 스페인 진출을 선택하였으며 비달이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18/19시즌에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