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스포츠바이블 "최고의 프리키커는 과연 누구?!"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9. 4. 5. 15:05

본문


영국 스포츠바이블 "최고의 프리키커는 과연 누구?!"

스포츠바이블


영국의 "스포츠바이블" 이라는 매체는 SNS에 축구 팬들을 흥미롭게 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투표의 제목은 "최고의 프리키커는 누구인가" 였다.


스포츠바이블은 프리키커 후보로 리오넬 메시 , 데이비드 베컴 , 호나우지뉴 , 주닝요 페르남부카누(주니뉴) 4명의 선수가 있었다.


이 투표는 약 4만 8천여명이 참가하였으며 1위의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차지했다.


과거 프리킥으로 이름을 날렸던 선수들을 제치고 메시가 42%의 압도적인 표를 받으며 1위로 안착했다.


2위는 데이비드 베컴 26% , 3위 주니뉴 23% , 4위 호나우지뉴 9%를 차지하였으며 피를로의 이름이 없는 것도 의외였다.

메시의 최근 프리킥 골은 환상적이며 3경기 연속 프리킥 골 득점을 하며 엄청난 프리킥 실력으로 상대팀을 제압하고 있었다.


많은 팬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선수들이 최고라고 말하는 가운데 현재 메시의 프리킥은 그만큼 인정할 만 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메시를 제외한 3명의 선수는 모두 프리킥 모션이 있었으며 한국 팬들의 경우 1위는 베컴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베컴 , 호나우지뉴 , 주니뉴의 이름이 거론된 가운데 많은 팬들은 이들의 프리킥을 회상하며 감탄한 모습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많은 팬들은 피를로 , 호날두 등 자신이 생각하는 프리키커를 이야기 하며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더해주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