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전 아스날 FW 대니 웰백 왓포드 합류 발표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8. 8. 12:34

본문


[오피셜] 전 아스날 FW 대니 웰백 왓포드 합류 발표

웰백 왓포드


현재 아스날의 주전 공격수들은 피에르 오바메양 ,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이지만 이전까지 대니 웰백이 아스날의 주전 공격수였다.


하지만 위에 2명의 선수들이 합류한 후 대니 웰백의 거취는 급격하게 좁아지고 만다.


그리고 2018년 11월 스포르팅과의 경기에서 발목을 크게 다치며 대니 웰백은 은퇴를 할 수 있는 처지에 놓이게 되지만 그는 재활 후 선수로 복귀하게 되었다.


돌아와도 여전히 자리가 없는 대니 웰백은 결국 아스날과 계약만료가 되며 FA선수로 아스날의 유니폼을 벗게 된다.

대니 웰백은 자신이 뛸 수 있는 구단으로 가기 위해 준비를 해보지만 그의 급료를 부담스러워하는 구단이 대부분이었으며 많은 팬들은 그의 거취에 대해 이야기도 하곤했다.


하지만 왓포드의 공식 채널에서 "잉글랜드 대표팀 공격수 대니 웰백을 영입했다" 라고 발표했다.


대니 웰백은 왓포드와 계약을 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구단에서 자신의 모습을 뽐낼 준비를 하고 있었다.


FA였던 대니 웰백의 거취는 결국 왓포드가 되었으며 많은 팬들은 그가 앞으로 멋진 활약을 하길 바라고 있었다.


과거 맨유의 유망주로 떠올랐던 선수 중 한 명이었지만 그는 아스날로 이적했고 현재 왓포드의 유니폼을 입게되었다.


대니 웰백의 오피셜에 이어 대한민국의 수비수 김민재도 1월 이적시장에서 왓포드로 합류하는 모습을 보고싶다고 이야기 하고 있었으며 왓포드가 FA로 웰백을 얻은 것은 상당한 이득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