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피언스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벤피카

FootBall/챔스 Story

by 푸키푸키 2017. 11. 1. 23:22

본문

UEFA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벤피카

 

 

 


▶구장 :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라운드 맨유 대 벤피카의 경기는 오늘 한국시간으로 04:45분에 시작되었습니다.



▶구장 : 올드 트래포드(맨유 홈)


경기 시작 호각소리가 울린 후 벤피카에게 코너킥을 찬스를 내준 맨유는 전반 2분경 벤피카(피치)의 코너킥은 맨유의 수비진에게 굉장히 날카롭게 다가왔다. 맨유(스몰링)에 몸에 맞고 튕긴 공을 맨유 (데헤아)가 잘 잡아내면서 맨유(스몰링)에 실수를 막아낼수있었다.


전반 10분경 오른쪽 크로스로 날아온 공을 벤피카(히메네즈)가 아크로바틱한 슈팅을 시도했으나 제대로맞지않았다.

12분경 벤피카(피치)와 맨유(바이)가 페널티박스에 격한 몸싸움으로 벤피카(피치)가 날아갔지만 주심은 휘슬을 불지않고 계속해서 경기를 진행해 나갔다.


13분경 바로 벤피카의 페널티 박스에서 맨유(마샬)의 벤피카의 수비진3명을 제치는 드리블을 시도했지만 진로방해로 결국 맨유가 페널티킥을 얻게되었다. 좋은기회였지만 맨유(마샬)이 키커로 나섰지만 아쉽게도 벤피카(스빌라르) 골키퍼의 선방에 막히고 말았다.


17분경 벤피카(곤살베스)의 왼쪽측면에서 중앙으로 들어오면서 위협적인 슈팅을 시도 했지만 동물적인 감각으로 데헤아가 선방해냈다. 맨유(데헤야)의 능력을 보여주는 선방이었다.(대단해..)


29분경 맨유(루카쿠) 상대 수비수 2명사이로 슈팅을 시도했으나 벤피카의 골키퍼의 선방에 의해 무산되었다.

이 순간만큼은 지원을 도와줄 선수가 가까이없었기때문에 맨유(루카쿠)가 좋은 시도를 한것같다.


30분경 맨유(마샬)의 크로스로 맨유(루카쿠)의 머리위로 보내봤지만 아쉽게도 맨유(루카쿠)의 헤딩은 골대위로 날아갔다. 37분경 다시 왼쪽에서 치고들어오는 맨유(마샬)의 드리블은 환상적이었다. 상대 수비2명을 가볍게 제치지만 기회로는 연결이 되진않았다.


44분경 루카쿠가 마티치에게 백패스 후에 마티치가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는데 이것이 골대를 맞으면서 벤피카(스빌라르)의 등을맞고 골대로 들어가버렸다. 벤피카(스빌라리)는 위치를 잘 파악하고움직였지만 아쉽게도 마티치의 슈팅이 골을만들어내벼렸다.


○득점 전반 44분경 - 맨유(마티치)


46분경 루카쿠의 논스톱찬스가 나왔으나 아쉽게도 벤피카(스빌라르) 골키퍼의 선방에 막히고만다.








56분경 벤피카(히메네즈)의 슈팅이 시도되었으나 데헤아의 품으로 들어가고만다. 맨유의 수비진은 이때 히메네즈에게 가까이 붙어 수비를 하지않아 이런한 슈팅찬스를 만들어 냈다. 


59분경 벤피카(곤살베스)의 퍼스트터치로 만들어낸 찬스를 맨유(데헤아)가 선방해냈다. 이번경기는 골키퍼의 선방대결을 본다고해도 과언이아닌거같다. 64분경 에릭 바이의 패스미스로 히메네즈가 인터셉트 후 슈팅을 시도하지만 이 슈팅은 아쉽게 골대에 부딫히게되면서 밖으로 나가버린다.


69분경 맨유(음킨타리얀)이 공간으로 침투하는 맨유(루카쿠)를 보고 패스를 찔러넣지만 루카쿠의 슈팅은 벤피카(스빌라르)의 선방에 막혀버리고 만다. 하지만 루카쿠의 공격이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버린다.


74분경 맨유(마샬)out 과 맨유(래쉬포드)in 교체가된다. 76분경 맨유(래쉬포드)는 들어오자마자 상대 페널티 박스에서 수비수 2명을 제치고 슈팅을 시도할라고하지만 여기서 파울이 선언되고 맨유의 페널티킥이 선언이된다.


그리고나서 맨유(블린트)가 페널티 킥커로 나서면서 중앙으로 자신있는 슛으로 득점을 만들어낸다.


○득점 전반 76분경 - 맨유(블린트)


이후 맨유(래쉬포드),맨유(음킨타리안) 이 공격을 시도하지만 힘없이 공은 장외로 나가버린다.


88분경 벤피카(올리베이라)의 트래핑을 이용한 멋진 크로스가 벤피카(히메네즈)에게 연결되지만 역시나 맨유(데헤아)골키퍼 손에 공은 돌아가고 만다.


이렇게 경기는 스코어 2-0 맨유의 승리로종료 되고만다.


-경기 관람후 내생각-

이번경기는 선방대결이라고 해도 무색할정도의 경기같았다 벤피카,맨유의 골키퍼들은 멋진선방쇼를 보여주면서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것같다. 벤피카는 히메네즈와 곤살레스가 굉장히 예리한 공격을 시도했지만 이것 또한 데헤아의 막혀버렸지만 상당히 인상깊었다. 하지만 제일인상깊었던 건 마샬의 드리블은 정말 멋진것 같다. 마샬이 처음 맨유에 왔을때를 보는것같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