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레알마드리드

FootBall/챔스 Story

by 푸키푸키 2017. 11. 2. 21:42

본문

UEFA 챔피언스 리그

 

토튼넘 vs 레알마드리드





▶구장 :웸블리 스타디움(토트넘 홈)


UEFA 챔피언스리그 4라운드 토트넘  대  레알마드리드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4:45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포메이션 및 라인업 





함성소리와 함께 경기가 시작되었다. 2분경 오른쪽 측면에서 마드리드(날두)가 화려한 개인기를 보여주면서 마드리드(이스코)한테 패스를 주면서 마드리드(이스코)가 이번경기의 첫 유효슈팅을 시도한다. 5분경 레알마드리드의 코너킥이 선언되면서 마드리드(이스코)가 날카로운 코너킥을 마드리드(라모스)에게 보내지만 아쉽게도 골대밖으로 나가고 만다.


10분경 카세미루의 퍼스트 터치 실수로 토튼햄이 기회를 잡게된다. 토트넘(알리)가 상대 진영으로 들어가는 토트넘(케인) 에게 패스를 연결하고 토트넘(케인) 이 로빙 슛을 시도하지만 마드리드(카시야)키퍼가 쉽게 잡아낸다. 13분경 왼쪽측면에있던 토트넘(알리) 가 반대쪽에 있던 토트넘(트리피어) 에게 긴 롱패스를 연결하고  토트넘(트리피어)가 낮은 크로스를 시도하지만 아쉽게도 빗나가고만다.


19분경 중앙에있던 토트넘(윙크스)가 로빙슛을 시도하고 마드리드(카시야)는 쉽게 잡아낸다. 23분 경 토트넘(알더바이렐트) 가 햄스트링으로 토트넘(시소코) 와 교체가 된다. 26분경 중앙에서 토트넘(윙크스)가 넓은 시야로 측면에 있던 노마크 찬스에 토트넘(트리피어) 가 중앙으로 크로스를 연결하면서 토트넘(알리)가 득점으로 이어내고 만다.


●득점 전반 26분 - 토트넘(알리)


실점 후 레알마드리는 바로 28분경에 마드리드(카세미루)가 올라오면서 왼쪽에서 위협적인 감아차기 슈팅을 시도하지만 토트넘(요리스) 가 잘 처리해낸다. 31분경  왼쪽에서 올라오던 마드리드(호날두)가 멋진 발재간으로 수비수를 속이고 슈팅을 시도하지만 아쉽게도 골망을 치고만다. 


32분경 중앙에 있던 마드리드(호날두)가 낮은 슈팅을 시도했지만 이것 또한 토트넘(요리스)의 품으로 가고만다. 35분경 토트넘(알리)의 로빙패스가 토트넘(케인) 에게 이어지고 슈팅을 시도했찌만 아쉽게도 마드리드(카시야) 에게 막히고만다.


40분경 왼쪽 측면에서 발재간으로 마드리드(마르셀로) 를 제치는 토트넘(트리피어)가 후방에치고 올라오던 토트넘(시소코) 에게 패스를 연결하면서 슈팅을 시도하지만 마드리드의 수비수를 맞고 튕긴공을 토트넘(케인) 이 받으면서 다시 한번 슛을 쏘지만 마드리드(라모스)의 손을 맞으면서 논란의 장면을 연출하고만다. 주심의 호각 소리는 들리지않았다.


◆전반전이 종료







46분경 토트넘(케인)이 측면에서 치고들어오는 침투력은 토트넘(케인)의 존재감을 뽐내면서 ,해리케인의 능력을 말해주는것갔다.

50분경 레알마드리드의 프리킥 상황 마드리드(크로스)가 올린 슈팅을  토트넘(요리스)가 공을 걷어내는 과정에서 마드리드(라모스)와 부딫히면서 토트넘(요리스)가 충격이 생긴것같았다.


52분경 마드리드(이스코)가 왼쪽측면으로 침투할라는 마드리드(마르셀로)에게 크로스를 시도하면서 마드리드(마르셀로)가 중앙으로 강한 슈팅을 시도지만 토트넘(요리스) 가 멋지게 막아낸다. 55분경 토트넘(알리)가 슈팅을 시도하면서 이 슈팅이 마드리드(라모스)의 다리에맞고 굴절이 되면서 레알마드리드의 골대를 흔들게 된다. 마드리드(호날두)가 고개를 흔드는모습이 매우 아쉽게 느껴진다.


●득점 후반 55분 - 토트넘(알리)


61분경 레알마드리드의 코너킥 상황에서 득점기회를 생기지만 아쉽게도 공은 움직이지 않았다. 관중석에 브라질의 호베르투 카를로스 와 라울의 모습이 상당히 반가웠다.


64분경 중앙에서 올라오던 토트넘(알리)가 토트넘(케인)에게 패스를 하고 토트넘(케인)은 밑에서 올라오던 토트넘(에릭센)에게 패스 그리고 이 기회를 득점으로 만들어내는 토트넘(에릭센) 3-0으로 토튼햄의 멋진연계 플레이를 보여주는 경기였다. 역습또한 훌륭했으며 연계또한 인상깊었다. 



●득점 후반 64분 - 토트넘(에릭센)



66분경 마드리드(호날두)가 왼발로 감아차기를 시도하지만 토트넘(요리스)가 멋지게 막아낸다. 73분경 마드리드(이스코) out - 마드리드(마요랄) in 교체되고 마드리드(벤제마) out -마드리드(아센시오) in 교체가 된다.


79분경 마드리드(하킴)이 마드리드(마르셀로)에게 크로스 하면서 마드리드(마르셀로)가 헤딩으로 공을 중앙으로 보내고 이것을 마드리드(호날두)가 득점으로 만들어 낸다.



●득점 후반 55분 - 마드리드(호날두)



84분경 마드리드(호날두)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토트넘(요리스)가 잘 막아낸다. 


이렇게 경기가 종료된다.




--경기 후 소감--


이번 매치에서 반전의 매력을 느끼는 경기같았다. 레알마드리드의 우세라고 생각했지만 토트넘의 탄력있던 조직력, 해리케인과 알리의 활약이 토트넘을 더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지 않았을까 싶다. 이번경기 베스트 골은 에릭센의 골같다.

그 골을만들어내는 과정은 완벽했으며 다시한번 보여주었으면 하는 골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