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C밀란 , 안첼로티에게 버려진 하메스 로드리게스 영입 노린다

FootBall/20-21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1. 6. 23. 21:35

본문

 

ⓒ 게티이미지

레알마드리드의 감독으로 복귀한 카를로 안첼로티 , 이전 에버튼 감독으로써 20-21시즌 에버튼을 바꿔나갈 것 같은 행보를 보여주었다.

 

무엇보다 레알마드리드 ,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동했던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영입에 성공하였고 하메스 역시 안첼로티가 있는 에버튼에서 에이스로 남을 것만 같았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 에버튼은 20-21시즌 리그 10위라는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하였고 안첼로티는 레알마드리드의 지휘봉을 잡게되며 감독만 보고 온 하메스는 한 순간에 낙동강 오리알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사실상 안첼로티 감독 때문에 중위권 구단인 에버튼으로 이적한 하메스였지만 현재 상황에 대해 불만을 가지기 시작하며 이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여기서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영입을 가진 구단이 나타났으니 , 그 구단은 바로 AC밀란이었다.

AC밀란은 하칸 찰하놀루와 계약이 만료되었고 그는 최대 라이벌 구단인 인터밀란으로 향하며 AC밀란은 한 순간에 에이스를 라이벌 구단에게 잃게되고 말았다.

 

AC밀란은 찰하놀루의 대체자로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낙점하였고 이들은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이전보다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해야만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원하고 있었고 그 역시 안첼로티가 없는 리그 10위 에버튼 생활에 불만을 느끼고 있었다.

 

AC밀란은 현재 하메스 영입에 문의를 한 상태였으며 그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와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AC밀란이 하메스 영입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AC밀란은 하메스 영입을 보다 유리하게 만들기 위해 하파엘 레앙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으며 적어도 하메스의 AC밀란 합류는 찰하놀루 이상의 영입이라고 예상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