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알 루카스 바스케스 "난 맨유로 갈 것이다"

FootBall/17-18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3. 17:56

본문


레알 루카스 바스케스 "난 맨유로 갈 것이다"

바스케스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스 바스케스


그는 현재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며 아센시오와 함께 차기 레알을 책임질 선수로 불려지고 있다.


하지만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바스케스가 라커룸에서 동료들에게 맨유로 갈 것이다" 라고 보도했다.


현재 레알마드리드에서도 꾸준히 출전하고 있지만 이러한 심경 변화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고있다.


매체는 바스케스가 주전출전이 보장되는 팀을 바라고 있다 라고 말했으며 무리뉴는 바스케스의 팬이다 라고 말하였다.


최근 래시포드는 주전 출장이 어려워 자신의 불만을 표출한 만큼 바스케스의 이런 이적설이 상당히 달갑지 않을 것이다.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됩니다~

2018/05/13 - [FooTBall/이적설 Story] - 맨유 래시포드 출전시간에 강한 불만! 산체스,루카쿠 때문

하지만 이번 이적설은 신빙성이 없는 보도로 생각되고 있으며 과거 한 때 라모스도 갑작스러운 맨유행을 선언한 적이 있다.





갑작스러운 맨유행에 레알마드리드는 라모스에게 높은 주급의 재계약을 제안한 적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은 바스케스가 주급을 올리기 위해 라모스가 했던 행동을 그대로 따라고 있다고 판단되고 있으며


어느새 한 명씩 따라하는 레알마드리드 선수들의 유행으로 자리잡고 있는 듯 하다.


현재 바스케스의 활약에 갑작스런 맨유행은 쉽게 믿겨지지 않고 있으며 바스케스는 풀백부터 윙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는 하지만 한 때 맨유는 바스케스가 아닌 아센시오의 영입을 원한 적이 있었다.


과연 신빙성 없는 기사에 대해 맨유와 레알이 어떠한 태도를 보여줄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