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유 결국 센터백 폴란드 유망주 베이게르 영입완료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8. 29. 13:31

본문


맨유 결국 센터백 폴란드 유망주 베이게르 영입완료

베이게르


그도록 수비수 영입을 원하던 맨유 , 알더베이럴트 ,맥과이어의 영입이 무산되며 맨유의 이적시장은 암울했다.


무엇보다 현재 리그 경기에서 보여주는 수비력에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여러 매체에 의하면


"맨유가 폴란드 유망주 수비수 베이게르의 영입을 완료했다" 라고 보도되었다 , 베이게르는 이 달 초부터


맨유로의 이적을 근접되었고 얼마지나지 않아 맨유 훈련장에 방문하며 결국 맨유로의 이적이 성공되었다.


베이게르를 원하는 구단은 맨유 뿐만이 아닌 맨시티도 있었으며 막판에 계약 난항을 겪었지만 결국 좋게 마무리 되었다.


맨유는 폴란드 16세 이하 청소년 대표팀에서 활약하는 베이게르를 주시하며 베이게르는 수비수 뿐만이 아닌


수비형 미드필더 , 풀백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으며 현재 베이게르는 맨유 18세 이하 팀에서 경험을





쌓을 것이라고 한다 , 유망주 베이게르의 소식이 왜 이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베이게르가 1군 팀에서의 데뷔를


빨리 볼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이다 , 최근 토트넘 전에서 린델로프의 실수로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유망주 영입보다는 얼마전에 끝난 이적시장이라도 겨울에 이적시장에서 영입해 바로 1군으로 기용할 만한 수비수를 


찾아야 할 것이다 , 많은 팬들은 현재 맨유에 이적한 것이 커리어에 부정적일 것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슬퍼하는 팬들도 있었다.


현재 무리뉴의 맨유에서 잘 된 경우를 뽑아보자면 맥토미니가 제일 대표적일 것이다 , 하지만 ICC 프리시즌을 생각해보면


월드컵 휴식으로 주축선수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가운데 어린 유망주 선수들을 대거 출전 시켜 패배하며 경기 후 인터뷰에서


"나의 맨유 선수들이 아니다" 라는 발언에 맨유에서 꿈을 키워가고 있는 유망주들에게 엄청난 메세지를 한 것이나 다름 없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베이게르의 영입이 맞는 건지는 잘 모르겠으며 맨유가 유소년 육성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낼 수 있을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