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흥민 다시 독일로?! 바이에른 뮌헨 영입 관심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17. 09:00

본문


손흥민 다시 독일로?! 바이에른 뮌헨 영입 관심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위상은 점차 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 언론이 흥미로운 보도를 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을 주시하고 있다" 라고 보도했다.


무엇보다 매체는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의 영입에 구체적인 이유를 말하며 더더욱 이적설의 무게를 실었다.


이유는 군복무 면제가 확정되며 54경기 18골이라는 기록으로 우수한 자원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뮌헨의 이적설은 이번 처음이 아니었다.


당시 이적설에는 손흥민의 군복무 문제로 영입을 확실히 추진하지 않았으며 뮌헨말고도 다른 구단에서도 그랬을 것이다.





손흥민는 함부르크 , 레버쿠젠을 거친 만큼 독일 분데스리가가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이며 만약 뮌헨으로 합류한다면


리베리 , 로벤의 대체 선수로 기용 될 것이다 , 이번 시즌 토트넘의 시작은 좋지못하며 무엇보다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보장받지 못하기에


더더욱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고 있다 , 우승을 원한다면 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맞다고 생각하며 챔피언스리그를 생각해서라도


뮌헨의 이적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다 ,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의 영입을 추진하면 다른 구단들도 그제서야


손흥민에게 이적 제안을 시도할 것이며 빅클럽의 관심에 팬들을 뿌듯하게 만들어 버리고 말았다.


이제 축구에만 전념하며 팬들의 머리 속에 자신의 실력을 똑똑히 각인 시켜야 되는 손흥민 , 리버풀와의 경기에서


교체출전으로 잠시 모습을 보였지만 앞으로 더 많이 모습을 비춰 팬들의 응원을 받았으면 한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