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바페 레알마드리드 이적 합의 완료 "PSG와 재계약 없다!"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3. 27. 11:13

본문


음바페 레알마드리드 이적 합의 완료 "PSG와 재계약 없다!"

음바페


지네딘 지단 감독이 복귀 후 레알마드리드가 이제서야 이적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줄라고 하고있다.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에도 불구하고 대체자 영입이 없었으며 그 동안 이적설만 무성했던 레알마드리드


스페인 라디오 방송 "온다세로"에 의하면 "레알마드리드가 이미 음바페와 합의했다 , 음바페의 아버지는 PSG와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전해졌다.


파리생제르망은 절대 음바페의 이적을 허락할 구단이 아니며 음바페의 아버지는 자식의 미래를 위해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는 강경한 방법을 선택했다.


무엇보다 음바페는 과거 레알마드리드를 여러 번 언급하며 꿈의 구단이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


무엇보다 프랑스 전설인 지네딘 지단 감독의 존경심도 크기에 음바페가 레알마드리드 이적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구단 측은 이러한 영입설에 "거짓이다" 라고 말하고 있지만 스페인 라디오 방송 "온다세로"는 합의에 성공했다고 계속해서 말하고 있었다.

온다세로의 소식이 맞다고 한다면 레알마드리드는 너무 이른 음바페 합의 소식에 거짓이라고 말할 수도 있다는 예측이 되고 있었다.


무엇보다 2022년까지 계약기간인 음바페의 이적은 금방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적어도 내년인 2020년에 이적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이 이적설을 지켜본 축구 팬들은 레알마드리드가 이제서야 진짜 움직이기 시작했다 라고 말하며


아자르 , 에릭센 등 여름 이적시장에서 정말 많은 돈을 사용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었다.


또 포그바가 공식적으로 레알마드리드로 합류하고 싶다는 말에 포그바의 움직임도 지켜봐야 할 것이다.


현재 토니 크로스의 이적설이 돌기 시작하며 지단 감독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퍄니치의 영입을 원한다는 소식이 들리는 가운데


앞으로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은 더욱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