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마르셀루 , 황의조-황인범 있는 올림피아코스로 합류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2. 9. 3. 08:59

본문

ⓒ 올림피아코스 홈페이지
위에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채널로 이동합니다.

레알마드리드와 계약이 만료되며 눈물을 흘리고 구단을 떠났던 마르셀루 , 그의 차기 행선지는 유럽 구단으로 예상되었던 가운데 레알 바야돌리드 , 레스터시티 등 여러 구단의 이적설이 언급되고 있었다.

 

많은 나이였지만 그를 찾는 구단들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뛸 구단은 정해지지 않던 가운데 결국 그는 이적시장 막판에 그리스 무대를 향하기로 결정했다.

 

올림피아코스의 홈페이지에서는 "마르셀루가 올림피아코스로 합류한다"라고 발표했고 계약기간은 1년+1년으로 마르셀루는 유럽에 잔류할 수 있게되었다.

레알마드리드에서 16년 동안 뛰어 다른 구단의 유니폼을 입는 모습을 상상하기 어려웠지만 그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으며 현재 올림피아코스에서는 3명의 왼쪽 풀백이 존재하지만 마르셀루는 여기서 경험으로 많은 노하우를 알려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최근 올림피아코스의 유니폼을 입게 된 황의조와 황인범은 전 레알마드리드 스타와 함께 경기장을 뛰게 되었으며 마르셀루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되었다.

 

레알마드리드에서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린 마르셀루 , 이제 그리스에서 트로피를 들려올려 새로운 경험을 해야하는 가운데 그가 오랜 기간 올림피아코스에 남을 수 있을 지 지켜봐야했다.

 

레스터시티 이적이 코 앞에 두고 있던 마르셀루였지만 레스터시티와 협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불발되었으며 한 때 마르셀루 주변에 벤제마와 호날두 등 슈퍼스타들이 있던 자리에 황인범과 황의조가 있게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