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기 레알마드리드 감독 후보 포체티노,클롭 거론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18. 6. 2. 11:39

본문


차기 레알마드리드 감독 후보 포체티노,클롭 거론

포체티노 클롭


레알마드리드의 감독 지단의 깜짝 사임이 이루어진 후 현재 레알마드리드의 차기 감독들이 거론되고 있다.


아스널의 감독에 이어 이번엔 레알마드리드라니.. 이적시장만 소란스러운줄 알았지만 그것도 아니었다.


현재 스포츠매체에서 여러 감독들 중 토트넘의 포체티노, 리버풀의 클롭 감독이 거론되고 있으며


레알마드리드가 두 감독에 대해 누굴 선택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클롭의 경우 리버풀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올려놓으며 도르트문트때 부터 클롭의 지도력은 어마어마했다.


포체티노의 경우 빅클럽들 안에서 토트넘이 빅4로 올려놓으며 3시즌 연속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확보했다.


하지만 2명의 감독 중 포체티노가 클롭보다 더욱 레알마드리드 감독으로 유력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포체티노는 레알마드리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레알마드리드와 대화를 해보고 싶다" 라는 발언으로


토트넘의 레비 회장의 인상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포체티노는 최근 2022년까지 재계약을 하였으며


레비 회장이 선수영입의 대한 권한을 포체티노에게 주면서 포체티노를 잡을라고 노력했다.


포체티노는 영국 매체와의 인터뷰 중 레알마드리드에서 새로운 도전을 나설 때가 지금이라고 물은 질문에


"지금은 점심 식사를 하러 갈 준비를 하고 있다" 라고 말하며 답변을 피했다.


토트넘의 계획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한 포체티노가 이러한 답변을 피한것은 아무래도 레알의 제안을 쉽게


뿌리치지 못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알다가도 모를 포체티노의 레알행은 어떠한 결과가 이루어질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