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랑스 아미앵SC "지단 선수로 우리와 함께 하자"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18. 6. 1. 12:28

본문


프랑스 아미앵SC "지단 선수로 우리와 함께 하자"

지단


레알마드리드의 감독 지네딘 지단이 감독직에서 물러나기 시작하면서 아직까지도 지단의 거취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아직 지단의 거취는 언급되지 않는 가운데 프랑스 리그1 소식 구단인 아미앵SC가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아미앵SC는 지단에게 감독이 아닌 다시 선수로서의 활동을 제안 했으며 어디까지 말뿐이지, 공식적인 제안은 아니다.


아미앵은 지단의 트위터에 "아미앵SC는 지단 감독이 선수로서 활동하고 싶다면 우리와 함께하자"


라고 말하며 진지한 제의가 아닌 지단을 그만큼 원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다.


박수 칠 때 떠나는 지단 감독은 사임에는 충격적이지만 그가 이룬 업적에는 박수를 칠 만하다.


현재 휴가 중인 호날두도 지단 감독에 사임에 바로 레알마드리드로 복귀하며 , 지단의 사임은


호날두 이적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많은 언론은 판단하고 있다.





지단 감독이 만약에 아미앵SC에서 선수로 활동한다면 "마에스트로" 지단의 모습은 엄청나게 기대되긴한다.


하지만 나이가 나이인 만큼 지단이 이 제안에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상당히 궁금하다.


지단의 아들들도 현재 레알마드리드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루카 지단의 향후 거취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정식적인 1부리그에 출전하면서 나바스 대신 그가 골문을 지켰지만 양팀의 평점 중 최하위를 기록하며


루카 지단의 그동안을 보여주며 레알마드리드에 적합한 선수가 아니다 라고는 평을 예전부터 받아왔다.


지단이 레알마드리드의 중요한 위치에 있는 만큼 금수저 마냥 취급을 받고있는 루카 지단이 계속해서 레알에 남을지도 의문이다.


지단의 사임은 아쉽지만 아미앵SC의 제안은 많은 축구팬들의 흥미를 보이게하고 있다.


과연 지단이 이 제안에 어떻게 답변할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