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널 다음 감독 아르테타 아닌 에메리 발표임박!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22. 12:41

본문


아스널 다음 감독 아르테타 아닌 에메리 발표임박!

에메리


파리생제르망의 전 감독 우나이 에메리


영국 BBC는 "아스널이 에메리 감독을 선임할 준비를 마쳤으며 이번주 말 공식발표 , 기자회견을 개최할 것이다" 라고 보도했다.


뜬금없는 에메리 부임소식에 많이 의아 했지만 아르테타가 유력한 후보로 생각되었지만 막판에 협상이 결렬되었다고 전해졌다.


그렇게 아스널은 에메리 감독을 선택하면서 PSG에서 좋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세비야 시절에는 박수를 받을 정도로 능력을 인정 받은 감독 중 한명이다.


BBC가 보도한 만큼 비피셜로 보고있으며 아르테타는 이제 거리가 멀어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벵거의 후임으로 10명 가까이의 후보들이 있었지만 그건 전부 의미가 없어져버렸다.





하지만 아스널은 10명의 후보 감독들과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최종적으로 에메리가 선택받았다고 전해졌다.


아르테타는 경험 부족으로 아스널은 100% 신뢰하지 않는 눈치였다. 


아스널은 이번 시즌 유로파리그에서 AT마드리드에게 패배하며 유로파 우승도 멀어졌지만


에메리 감독은 세비야 시절 유로파 우승을 경험해본적이 있어 다음 시즌 아스널을 유로파리그 우승으로도 이끌 감독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피셜로 주목받고있는 에미리 감독의 아스널 부임 소식 서둘러 발표되면 많은 팬들도 환호할 것이다.


에미리 감독이 다음 시즌 아스널의 이적자금 약 728억원을 가지고 어떠한 선수를 영입할 것인지


PSG에서 선수들과 불화를 겪었던 경험을 아스널에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도 상당히 관심이 가는 부분이기도 하다.


에메리 감독의 아스널을 기대해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