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날두와 같이 뛰었던 루니 "호날두 보단 메시가 최고"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7. 17. 12:52

본문


호날두와 같이 뛰었던 루니 "호날두 보단 메시가 최고"


맨유를 전성기를 이끈 두 선수 웨인 루니와 호날두 , 최근 웨인 루니는 미국의 프로그램에서


"호날두와 메시 중 누가 최고인가?" 라는 진행자의 질문에 루니는 "메시가 최고다" 라고 말해


많은 사람들을 당황시켰다 , 루니는 호날두와 5시즌 함께 하며 위에 사진과 같이 절친한 사이이다.


그런 루니의 대답은 당근 호날두라고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루니의 대답은 예상 밖이었다.


루니는 대답에 이어 "전에도 말해왔지만 두 선수 모두 경기를 하기에는 최고의 선수들이다" 하지만 


"내눈에는 메시가 위대한 선수이다" 라고 말해 호날두보단 메시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루니는 1시즌만에 에버턴을 떠나 미국 DC유나이티드로 이적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루니는 에버턴을 떠나면서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다 나는 시즌 내내 미드필더 중 최다 득점자였다" 라고 말하며


에버튼이 루니에게 이적하라는 눈치를 못견뎌 결국 미국행을 선택했다 , 그리고 호날두는


유벤투스와의 기자회견에서 "나는 나이를 먹고 카타르,중국으로 이적하는 또래 선수들과 다르다" 라고 말해


루니의 귀에 이 발언이 곱게 들리지 않았던 것일까? , 한때 정상의 자리의 같이 있던 두 선수지만


정반대의 거취가 정해져버린 두 선수 , 호날두는 자신의 은퇴를 미국에서 하고 싶다고 과거부터 말했으며


두 선수는 다시 미국에서 뭉치는 모습을 볼 수 있지않을까도 싶다 , 비슷한 시기에 마치 서로를 겨냥한 말처럼 들리는


이번 기사에 많은 팬들이 당황하지 않았나 싶다 , 두 선수가 각자의 팀으로 이적한 가운데 좋은 활약만을 보여주었으면 한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