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에릭센 재계약 난항 , 에릭센 떠날 준비중?!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8. 12. 22:14

본문


토트넘 에릭센 재계약 난항 , 에릭센 떠날 준비중?!

에릭센


토트넘에 없어서는 안 될 선수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 영국 언론 "더 선 에 의하면 "에릭센이 토트넘과 재계약 협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재계약에 난항을 겪고 있다" 라고 보도하였다 , 재계약을 쉽게 체결하지 않으면서 에릭센의 다음 거취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에릭센은 토트넘의 이니에스타 ,사비라고 봐도 전혀 이상할 것 같지 않은 훌륭한 플레이를 늘 보여주고 있다.


토트넘의 판타스틱 4 멤버인 케인,손흥민,알리의 재계약은 이루어졌지만 에릭센의 재계약만이 현재 지지부진을 겪고 있다.


2020년에 계약만료인 에릭센은 사실상 이번 시즌안에 재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면 팀을 떠난다는 뜻이 되고만다.


그렇게 되면서 에릭센을 전부터 주시하던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가 덥석 물기 시작하며 에릭센이 스페인으로 진출을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 레알마드리드는 모드리치의 대체자로 , 바르셀로나는 이니에스타의 대체자로 점찍어 놓고 있는 상태며





모드리치는 최근 인터밀란의 이적의사를 표출하며 페레즈 회장과 면담까지 가지며 자신의 이적 가능성을 높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이니에스타의 대체자로 포그바로 지목했지만 결국 이적시장 막바지였기에 불가능한 영입이었다.


스페인의 엘 클라시코가 중원의 지휘자로 헐떡거리는 가운데 토트넘의 핵심 에릭센이 당연히 끌리지 않을 수 없다.


뉴캐슬과 펼쳐진 경기를 지켜만 봐도 이니에스타, 모드리치를 연상시키는 에릭센의 활약은 너무나도 대단하기 때문이다.


2018/08/12 - [FooTBall/EPL Story] - [18-19 EPL 1Round] 뉴캐슬 VS 토트넘


이번 토트넘의 이적시장은 이적료 0원을 기록하며 전 시즌과 동일한 체제로 계속이어간다고 말한 포체티노


이러한 이적시장 결과에 불만을 가질 수도 있으며 주축 선수로 다시 이번 시즌의 우승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 이지만


과연 모든 선수들이 이 방법을 어떻게 생각 할지도 상당히 의문이다 , 영국 찌라시 매체인 더 선의 보도라서 믿음은 안가지만


주축선수들이 재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에릭센이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것은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며 추후를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