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클럽맨 !! 팀의 레전드가 된다는것!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7. 11. 25. 23:41

본문

팀의 원클럽맨!!


원클럽맨

데뷔부터 은퇴까지 오로지 한팀에서만 활동한 선수를 말합니다.


이번 시간엔 과거의 원클럽맨 (토티,스콜스,긱스,푸욜 등) 이 아닌 현역에서


 활동하는 낭만적인 원클럽맨 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합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GOGO~




1.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하는 메시!


메시는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그리고 2003년 바르샤C 이어서 2004년엔 바르샤B 그리고 

2005년 바르셀로나 1군으로 모습을 모여줬습니다.

그리고 이어 오늘 2021년까지의 재계약을 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전설이 될 메시! 



2. 이니에스타



메시에 이어서 바르셀로나의 2번째 원클럽맨 이니에스타!


메시와 마찬가지로 바르셀로나 유스팀 출신인 이니에스타 

특히 종신계약을 하면서 끝까지 바르셀로나 와 함께 한다고하는데요.

바르셀로나 팬들에겐 기쁜소식이 될수밖에 없겠죠??? ㅎㅎ







3. 다니엘레 데로시


토티와 마찬가지의 원클럽맨! 데로시!

토티에 이어 데로시까지 ㅎㅎ 토티는 은퇴를했지만 아직 데로시가 남아있죠.

아직까지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데로시 

요즘 팀의 분위기가 좋으니 좋은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4. 토마스 뮐러



뮐러는 어릴적 TSV 펠이라는 팀에서 축구를 시작했지만 10살때부터 뮌헨에 합류하면서 

청소년 팀을거쳐 지금의 뮌헨의 뮐러가 있다고 합니다.

뮐러가 원클럽맨인건 전 이제알았네요.. ㅎㅎ



5.사비 프리에토



레알 소시에다드 소속이며 미드필더인데요 청소년때부터 지금까지 소시에다드에서만

활약을 했다고하네요. 

팀이 2부로 강등될때도 떠나지않았다고 하는데요.

정말 원클럽맨은 멋진거같네요.ㅎㅎ


 원클럽맨의 대해 글을 마치겠습니다~ ㅎ


▼아래 공감과 댓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