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첫사랑과 결혼한 축구선수~~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7. 12. 16. 13:17

본문

첫사랑과 결혼한 로맨틱한 축구선수~~ >0<




① 루이스 수아레즈



첫번째로 소개할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수아레즈입니다.


수아레즈는 "핵이빨"이라고 불리면서 질이 나쁜 플레이들을 몇차례 보이면서


팬들에게 손가락질을 많이 받곤 했죠.


그런 수아레즈는 알고보니 순정남이었네요 ㅎㅎ


수아레즈는 어린시절 아내 소피아를 만났지만


아내 소피아가 스페인으로 이민을 가게되면서 서로가 멀어졌다고합니다.


그래서 수아레즈는 아내를위해 유럽에서 뛰는선수가 되겠다라는 약속과 함께


네델란드 흐로닝언과 계약으로 유럽에 진출하면서 결국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ㅎㅎ





②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두번째로 소개할 선수는 유벤투스의 마르키시오 입니다.


18살의 마르키시오는 현재의 아내를 만나게 되지만


그때 당시 그녀는 운동하는 남자를 상당히 싫어했다고 해요.


그래서 마르키시오는 자신이 축구선수가 아닌 건축가라고 속이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거짓말이 들통나면서 그녀가 헤어지자고 하는데


마르키시오는 그녀에게 마지막으로 경기를 보러 와달라고 부탁하고


그 경기에서 데뷔골을 터트리면서 이어서 프로포즈로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실력도 최상 사랑도 최상이라니 ㅎㅎ 









③ 리오넬 메시



세번째로 소개할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메시 입니다.


5살때부터 알고 지낸 소꿉친구와 결혼에 성공했다고 하죠..


서로 친구처럼 지내다가 서로 연얘를 시작하고 나서 2010년 때부터


동거를 시작하고 메시의 자식들이 태어나고 사실혼 관계로 지냈다고해요.


그리고 이번년도 여름 쯤 둘의 고향인 아르헨티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ㅎㅎ


메시는 아내의 말에 상당히 순종적이라고 하는데요?


메시가 국대를 은퇴선언을 하였을때 


아내의 국대에 복귀하라는 한마디에 곧바도 복귀한 일화가 있다고 합니다.





④ 토마스 뮐러



네번째로 소개할 선수는 바이에른 뮌헨 의 뮐러 입니다.


뮐러는 뮐러의 아내와 서로 첫사랑이고합니다.


둘은 18살에 약혼을 하고 20살에 바로 결혼을 했다고하네요.


뮐러의 아내는 독일에서 모델 겸 가수라고 하는데요


연예인이었다니...





이렇게 첫사랑과 결혼한 4명의 선수의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마치겠습니다.


★아래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