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역 잘생긴 축구선수! (부럽따!!!)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7. 11. 12. 17:31

본문

정말 주관적인 잘생긴 축구선수



1. 마르코 로이스



도르트문트의 에이스 마르코 로이스!


현 국가대표 선수이기도 하면서 

레반도프스키,괴체와 함께 도르트의 챔스 결승까지! 갔었던..ㅠ_ㅠ

12/13 챔스 결승이 생각나네요.



2. 알바로 모라타



최근 첼시의 주전공격수로 활약하는 알바로 모라타 

잘생긴 외모만큼 수준급 헤딩실력이 ㅎㄷㄷ...

외모만큼 더더욱 멋진 실력을 응원합니다 ㅎㅎ



3. 페르난도 토레스



아틀레티코,리버풀,밀란을 거쳐 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소속된 토레스

리버풀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 토레스ㅠ

지금은 아재같아졌지만 금발을 날리며 뛰던 제토라인이 ㅠㅠ그립네요.







4.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마르키시오!

이탈리아의 대표적 꽃미남 선수죠!! ㅎㅎ

마르키시오 일화 중 데뷔골을 넣으면서 결혼도 골인한 걸로 유명하죠? ㅎㅎ 



5. 하메스 로드리게



레알에서 뮌헨으로 이적한 하메스 로드리게스

얼마전 한국vs콜롬비아 전에도 출전해 위협적인 모습을보여준 하메스 ㅎㄷㄷ...

뮌헨에서 좋은모습만 보여주길 기대할게요 ~ ㅎ



6.레오나르두 보누치



유벤투스의 에이스에서 현 AC밀란 주장까지!!!

이탈리아 대표 미남이기도하죠 ㅎㅎ

이탈리아 대표 수비수이면서 잘생김까지 담당하고있는 보누치 ㅎㅎ

밀란의 부활에 응원하겠습니다 ㅎㅎㅎ


아래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