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바르셀로나 말콤 제니트 이적 , 이적료 600억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8. 3. 12:01

본문


[오피셜] 바르셀로나 말콤 제니트 이적 , 이적료 600억

말콤 제니트


바르셀로나의 선수이자 브라질 출신의 선수 말콤


그는 1년 전 AS로마 이적이 확정적이었지만 바르셀로나의 하이재킹으로 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입게 된다.


하지만 그는 생각보다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며 경쟁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24경기 4골 2도움을 기록하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말콤은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싶어하였고 많은 구단들 역시 말콤을 영입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말콤의 다음 구단은 생각 외의 구단이었다.


러시아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르셀로나가 말콤을 영입했다 , 계약기간은 5년 , 이적료는 약 600억원이다" 라고 발표했다.

토트넘 , 아스날 같은 빅클럽의 관심을 받고 있던 말콤이었지만 사실 영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은 에버튼과 제니트였으며 , 결국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가 말콤을 데려가게 되었다.


이러한 소식에 많은 팬들은 말콤을 아쉬워했다.


애초 AS로마의 선수가 될 수 있었던 그였으며 만약 바르셀로나로 가지 않았더라면 그의 입지는 지금처럼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다.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해 서둘러 선수들을 처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말콤 역시 구단의 희생양이 되어버렸다.


결국 그가 제니트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브라질 출신의 공격수 헐크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말도 나왔다.


단 1년이라는 시간을 바르셀로나에서 보냈으며 말콤의 엘 클라시코 더비전의 골은 쉽게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현재 제니트는 러시아 리그에서 3연승을 기록하고 있었으며 말콤의 합류로 전력이 강화된 만큼 좋은 소식만이 전해지길 바랄 뿐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