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알베스 영입한 상파울루 후안프란까지 영입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8. 4. 12:47

본문


[오피셜] 알베스 영입한 상파울루 후안프란까지 영입완료

후안프란


최근 상파울루는 브라질 출신의 우측 수비수이자 미드필더인 다니엘 알베스의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하지만 영입의 맛에 빠져버린 것일까? , 그들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오른쪽 풀백 후안프란의 영입소식을 발표했다.


상파울루는 공식 채널을 통해 "후안프란을 영입했다 , 계약기간은 1년 4개월이다" 라고 전했으며 알베스보다 짧은 계약기간에 의문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었다.


후안프란의 이적은 최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합류한 키어런 트리피어의 합류로 입지를 잃게 되었으며 결국 그는 디에고 고딘과 함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전설로 떠나게 되었다.


후안프란의 오피셜을 접한 많은 팬들은 "역시 세월을 이길 수 없다" 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으며 계속해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남을 줄 알았던 선수의 오피셜은 한 편으로 안타깝기도 하며 앞으로 좋은 소식만 전해지길 바랠 뿐이었다.

다니엘 알베스 , 후안 프란까지 우측 수비수들만 영입한 상파울루는 알베스를 오른쪽 미드필더 , 후안프란을 오른쪽 풀백으로 둘 것으로 예상되며 상파울루의 오른쪽은 경험많은 베테랑 선수들 덕에 든든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었다.


후안프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355경기를 출전하였으며 두 말이 필요없는 AT마드리드의 전설이었다.


팬들은 여전히 아틀레티코에 남았더라면 하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으며 후안프란의 대체자로 온 트리피어의 임무는 더욱 더 막중해지고 말았다.


후안프란의 상파울루 생활은 그의 마지막 축구 구단이라고 생각되지 않았으며 그가 1년의 시간을 보낸 뒤 팬들은 그의 거취를 예상해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다니엘 알베스 , 후안프란까지 영입한 상파울루는 또 다시 어떠한 선수를 영입할 것인지 주목받기 시작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은 후안프란의 앞으로를 더욱 더 응원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