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모 베르너 EPL 진출?! 큰 변화가 필요한 팀으로 이적원한다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3. 11. 15:31

본문

티모 베르너 EPL 진출?! 큰 변화가 필요한 팀으로 이적원한다

티모 베르너


독일 분데스리가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이자 에이스 티모 베르너


19-20시즌 챔피언스리그 16강전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득점력을 보여주며 그의 주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 티모 베르너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었으며 많은 구단들이 더더욱 그의 영입에 적극적인 모습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위르겐 클롭이 이끄는 리버풀 역시 티모 베르너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맨시티 , 레알마드리드도 영입 순위에 베르너를 포함되어있었다.


많은 구단의 관심에 티모 베르너는 차기 행선지에 대해 언급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베르너는 토트넘과의 2차전이 끝난 후 기자회견에서 "2가지 선택지가 있다 , 1번째 맨시티 , 리버풀에는 훌륭한 감독 ,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 하지만 모든 것을 갖춘 구단으로 이적하길 원하는가?" 라고 말하였고 2번째는 "몇 가지 큰 변화가 필요한 팀 , 현재 정상급 레벨이 아닌 구단 , 맨유같은 구단으로 이적하는 것" 이라고 말하였다.


차기 행선지에 뚜렷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며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그가 맨유로 이적하는 것이 아니냐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우승이 상당히 유력하며 맨시티는 이번 시즌에는 분위기가 좋지 않지만 리그 우승 전적을 따져본다면 엄청난 강팀이라는 것은 확실했다.


티모 베르너는 과거의 명성에 비해 현재 우승 경쟁력이 떨어지는 구단으로 이적해 구단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생각할 수 있었다.


하지만 여전히 티모 베르너는 자신의 경력에 고민에 빠져있었으며 아직까지도 답을 내리지 못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2023년 6월까지 라이프치히와 계약이 되어있는 티모 베르너 , 많은 팬들은 토트넘 , 첼시 , 맨유 등 자신이 좋아하는 구단으로 이적하는 것을 바라고 있는 가운데 베르너의 이적설에 좀 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