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헐크 전처의 조카와 결혼 발표 , 한 편의 막장드라마 완성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3. 23. 16:36

본문

헐크 전처의 조카와 결혼 발표 , 한 편의 막장드라마 완성

헐크 결혼


브라질 출신의 상하이 상강의 에이스 공격수 헐크


엄청난 슛 파워와 스피드의 소유자인 그가 매체에 의해 결혼 소식이 발표되며 많은 팬들의 눈초리를 받고 있었다.


헐크는 이미 3명의 아이를 가지고 있으며 2019년 7월 결혼 생활을 끝내게 된다.


하지만 그가 최근 결혼 소식을 밝히며 그의 여자가 될 사람의 정체가 상당히 충격적이었다.


헐크의 새로운 아내는 전처의 조카인 카밀라 안젤로라는 여성이었으며 위의 사진과 같았다.


헐크는 전처인 이란 안젤로의 조카 카밀라 안젤로와 사랑에 빠졌으며 헐크는 SNS를 통해 열애를 공개하며 "열애를 숨기고 싶지 않고 떳떳하다" 라며 전처의 조카와 사랑에 빠진 것을 고백했다.


또 카밀라 안젤로는 "이런 일을 상상하지 못했지만 감정을 무시할 수 없었다 , 이모에게 불편한 상황이지만 이모를 사랑한다" 라고 SNS에 글을 올리며 헐크와의 결혼을 숨기지 않았다.

전처인 이란 안젤로는 "헐크는 결혼 생활을 끝낸 것에 만족하지 못했고 사랑과 애정을 쏟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고 고통을 주었다" 라고 말하며 이 상황에 분노하고 있었다.


헐크는 이미 새로운 부인이 될 카밀라 안젤로의 가족들과 이미 만남을 가져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전해지고 있었으며 이런 막장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는 이야기를 현실에서 보게 되어 상당히 당황스러웠다.


이들은 이미 약혼식까지 가졌으며 연말부터 함께 살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엄청난 막장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족보가 꼬여버리고 말았다며 그에게 엄청난 비난을 쏟아내고 있었다.


팬들은 축구 선수들의 많은 불륜 , 재혼을 지켜봤었지만 전처의 조카와의 결혼은 그 어디서 본 기억이 없었다며 전처와 낳은 3명의 아이들을 많이 걱정하고 있었다.


이 시국에 막장드라마를 보여준 헐크 , 바이러스도 막을 수 없는 그의 사랑이 어떤 소식들이 들려 올 지 지켜봐야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