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로마 , 빈 살만 뉴캐슬 인수 실패 시 AS로마 인수 권유한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5. 16. 11:58

본문


AS로마 , 빈 살만 뉴캐슬 인수 실패 시 AS로마 인수 권유한다

AS로마


최근 EPL 구단 중 제일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뉴캐슬 ,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 모하메드 빈 살만이 뉴캐슬 인수를 시도하며 제2의 맨시티가 탄생할 지 많은 팬들에 관심을 받고있었다.


하지만 순탄하게 흘러갈 것 같은 인수도 벽에 부딫히고 말았다 , 인권 운동 단체 "국제앰네스티"는 사우디 왕가가 시도했던 엄청난 인원 침해들이 폭로되면서 점점 뉴캐슬 인수를 반대하는 세력들이 생겨나고 있었다.


사우디아라비아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는 정부에 의해 암살 당하는 사건도 있었으며 그녀의 약혼녀는 "그들은 축구에 대한 열정이 없으며 저질렀던 과오들을 덮고자 인수에 나선 것 뿐이다" 라고 주장했다.


EPL 구단주로써 자격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었으며 점점 뉴캐슬 인수 실패 가능성이 상승해가고 있는 가운데 여기서 AS로마가 나서기 시작한다.


AS로마 구단주 제임스 팔로나는 로마 판매를 원하고 있었으며 빈 살만 왕세자가 AS로마의 관심을 가질 경우 협상에 응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다.

AS로마는 측은 이미 빈 살만 왕세자와 접촉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으며 빈 살만은 뉴캐슬에서 AS로마로 눈길을 돌릴 지도 몰랐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빈 살만에 선택에 대해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며 뉴캐슬 , AS로마 중 많은 자금력을 가진 구단이 누가 될 지 매우 궁금해하고 있었다.


두 구단 모두 인수하길 바라는 팬들도 있었으며 뉴캐슬보다 AS로마가 더 위상이 높은 팀이라며 AS로마 인수를 바라는 팬들도 있었다.


하지만 EPL이 덕욱 주목받는 현실에 뉴캐슬의 인수가 맞다는 사람들도 있었으며 조만간 빈 살만의 선택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되었다.


뉴캐슬에서 AS로마로 시선을 돌릴 지도 모르는 사우디아라비아 왕사자 모하메드 빈 살만의 구단 인수 , 과연 부활하는 구단은 누가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