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레스 베일 뉴캐슬 합류 시 오언의 발언을 생각해야만한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5. 18. 10:55

본문


가레스 베일 뉴캐슬 합류 시 오언의 발언을 생각해야만한다?!

베일


최근 인수설로 소란스러운 뉴캐슬 유나이티드 ,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인 모하메드 빈 살만의 인수설로 인해 많은 매체들은 그들이 영입할 슈퍼스타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벌써부터 이들이 영입할 선수들을 언급하고 있었으며 이 중 레알마드리드의 방출 대상자 가레스 베일이 뉴캐슬의 영입 대상 1호로 지정되기도하였다.


가레스 베일은 뉴캐슬행을 부정하고 있었지만 이들의 관계는 계속해서 연결되어 있었으며 뉴캐슬의 새로운 슈퍼스타로 가레스 베일이 언급되고 있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한 매체는 과거 뉴캐슬에서 활약했던 골잡이 마이클 오언의 발언이 다시 한 번 주목받게 되었다.


마이클 오언이 은퇴 후 나눈 인터뷰에서 "뉴캐슬로 이적한 것은 잘못된 선택이었다 , 그것은 더 하위 레벨로 가는 이적이었다" 라고 말하며 뉴캐슬 이적을 후회하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전한 매체는 팬들이 슈퍼스타에게 거는 기대치가 매우 높고 모든 역할을 소화해주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가레스 베일이 뉴캐슬로 합류할 경우 많은 비난 , 부담감을 떠쳐내야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골프보다 뉴캐슬을 우선시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매체는 베일이 오언의 교훈을 가슴에 새겨야한다고 말했지만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 내용은 오로지 베일이 뉴캐슬에 합류할 경우 해당되는 이야기라고 말했으며 4년 동안 71경기를 소화한 오언이 할 이야기가 아니라고 말하고 있었다.


또 베일이 뉴캐슬의 합류하게 될 경우 골프로 인해 많은 비난을 받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는 팬들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뉴캐슬 이적을 간절히 바라고 있었다.


빈 살만 왕세자가 뉴캐슬로 인수할 경우 제일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가레스 베일의 이적설 , 과연 베일의 뉴캐슬 이적이 진전 될 수 있을 지 지켜봐야 할 것이며 새로운 뉴캐슬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커져가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