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로2020 스타 윙백 로빈 고젠스 , 맨유-바르셀로나-PSG 영입 관심

FootBall/20-21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1. 6. 25. 19:51

본문

 

ⓒ 게티이미지

이번 유로2020에서 제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는 독일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있는 로빈 고젠스라고 말해도 이상할게 없었다.

 

독일의 왼쪽 풀백인 그는 정확한 크로스와 적절한 침투로 팀의 승리를 책임지는 선수가 된 가운데 많은 구단들이 로빈 고젠스의 영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독일 매체는 "바르셀로나와 AC밀란이 고젠스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 현재 고젠스는 아탈란타에서 27억의 연봉을 받고 있지만 더 많은 수익을 위해 이적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보도하며 고젠스의 이적 가능성을 충분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이어 PSG , 인터밀란도 고젠스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고젠스를 원하는 구단들은 점차 많아지고 있었다.

맨유 역시 고젠스 영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 현재 고젠스의 이적료는 약 607억으로 책정되고 있었다.

 

맨유의 경우 알렉스 텔레스에게 만족하지 못하며 로빈 고젠스에게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유벤투스도 등장하며 각 리그의 빅클럽들은 고젠스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었다.

 

앞으로 16강에서도 고젠스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적료는 점점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한 시라도 빨리 아탈란타가 원하는 이적료를 맞춰주는 구단이 나타나야하는 가운데 각 구단들은 온전한 이적료가 아닌 선수 트레이드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아탈란타가 원하는 선수를 제안하는 구단이 고젠스 영입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유로2020이 끝나면 고젠스의 영입 경쟁은 더 심해질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남은 경기에서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