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네딘 지단 "나랑 베일의 관계는 전혀 문제없다 , 불화설은 루머일 뿐!"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6. 19. 09:13

본문


지네딘 지단 "나랑 베일의 관계는 전혀 문제없다 , 불화설은 루머일 뿐!"

지단 베일

ⓒ  게티이미지


레알마드리드의 감독 지네딘 지단과 레알마드리드의 방출 대상자 가레스 베일


이전부터 이 둘의 관계는 좋지 않다는 소식이 계속해서 전해지며 골프만 즐겨하는 베일을 지단 감독이 탐탁치 않게 여긴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었다.


이 둘의 관계는 최악까지 도달했다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네딘 지단은 이러한 소식에 입을 열기 시작했다.


최근 발린시아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지단 감독은 "베일과 관계는 변함없다 , 사람들은 그와 관계가 나쁘다고 생각할 것지만 나는 그를 존경하며 관계는 항상 좋았다" 라고 말하였다.


이어 "언론 , 매체들은 베일에 관한 이야기를 쓰려한다면 우린 통제할 수 없지만 우리의 관계는 양호하다"라고 말했다.

결국 이 둘의 관계는 언론 , 매체들이 보도한 내용과 다르게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특히 베일이 경기에 출전할 때 매우 만족한다고 이야기하였다.


그동안 들려왔던 불화설에 지단 감독이 나서기 시작하였지만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지단의 말에 그리 신뢰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다.


축구만큼 골프에 집중하는 베일과 지단의 관계가 정상적이라는 것이 더욱 이상하다고 이야기하였으며 팬들은 한 발 양보해 단순한 비즈니스 관계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알마드리드는 베일의 방출을 염두하고 있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으며 오히려 주변 동료에게 베일과 지단 감독의 관계를 물어보고 싶을 정도였다.


계속해서 레알마드리드에 머무는 것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레스 베일 , 베일이 지단 감독에 말에 공감을 할지 반대로 반감을 가질 지 지켜봐야 하며 훌륭한 경기력으로 이러한 루머가 잠잠해지길 바랄 뿐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