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IFA에게 선수 등록 제재받은 알 나스르, 곧바로 해결 후 선수 영입 나선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3. 7. 16. 14:59

본문

ⓒ 게티이미지
위에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채널로 이동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이적에 포문을 열었던 호날두, 그는 현재 알 나스르의 선수로 그 어떠한 선수보다 구단 그 자체라고 말할 수 있는 선수였다.

 

알 나스르는 파격적인 연봉을 지급하며 여러 선수 영입을 시도하고 있었고 호날두와 같이 뛸 수 있는 선수들의 주목도 역시 상승하고 있었다.

 

최근 알 나스르는 다른 사우디아라비아 구단들의 슈퍼스타 영입 경쟁에 뒤쳐지지 않게 영입 후보들에게 합류 제안을 시도하고 있던 와중 FIFA로부터 어마어마한 영향을 받게 된다.

 

최근 FIFA는 알 나스르에게 추가 선수 등록을 할 수 없다는 징계를 내렸고 이에 알 나스르는 선수를 영입한다고 한들 그 선수가 뛸 수 있게 등록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이유는 바로 과거 알 나스르의 선수였던 아메드 무사의 이적료 때문이었다. 2018년 알 나스르는 레스터시티의 선수였던 아메드 무사를 233억에 영입했다, 그의 활약에 따른 추가 이적료 역시 존재했지만 알 나스르가 추가 이적료를 지불하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이 금액은 고작 6억 5천만원, 슈퍼스타 영입에 적극적인 투자를 보여주는 알 나스르에게 적은 금액이었으며 알 나스르는 이 금액을 지불하지 않아 선수 등록을 할 수 없는 처지라고 알려져 있었다.

 

FIFA는 알 나스르에게 이 금액 지불에 대해 통보했고 알 나스르 역시 선수 등록 금지 해제를 위해 지급 준비를 마쳤다며 선수 등록 문제는 없던 일이 될 예정이었다.

 

축구 팬들은 알 나스르가 이 금액을 지불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었으며 서둘러 해결해 선수 영입을 시도하는 모습을 바라고 있었다.

 

알 나스르는 해당 문제를 해결한 뒤 곧바로 선수 영입에 뛰어들 전망이었으며 최근 바이에른 뮌헨의 방출 대상자인 사디오 마네의 영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