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2탄 ㅎㅎ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8. 1. 2. 21:28

본문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2탄 ㅎㅎ


▽1탄에 이어 2탄을 써볼게요ㅎ 1탄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조 꾸욱▽

2017/11/20 - [축구 Story] - 현역 못생긴 축구선수! (허걱..)




1. 메수트 외질



아스날의 에이스이자 실력 만큼은 최강인 외질


그를 이번 주제의 첫번째 선수로 소개합니다. ㅎㅎ


유독 눈이 이목을 끄는 얼굴이죠..


맨유의 이적설로 떠들썩하지만 그가 이적을 할지 기대됩니다.



2. 크리스티안 벤테케



한때 아스톤빌라의 특급 공격수로 리버풀로 이적했지만... 폼이 빠져 크리스탈 팰리스로...


이적한 벤테케 덩치도 크고 키도 크지만..


뭔가 무서워.. 두상부터 뭔가 약간...


못생긴 축구선수 검색하니.. 벤테케가 많이나와서 ㅎㅎ 


2번째로 벤테케였습니다.







3. 트로이 디니



현 왓포드 공격수로 뛰고있는 88년생 트로이 디니가


3번째 선수로 소개합니다.


트와이스 나연 닯은꼴로 연관검색어가 있을정도라고 하는데요.....


실력보단 나연 덕분에 이름이 오르고 내리락 하는 선수인듯...


처음봤을땐 30살은 넘어보였는데.. 88년생이라니...ㅎㅎ



4. 오카자키 신지



레스터시티의 공격수 이자 레스터시티 우승에 일조한 오카자키신지


그를 4번째 선수로 소개합니다.


일본선수 중 일명 "일본 BIG3"에 포함되는 선수라고 불리는데요.


 그의 꾸준한 플레이로 레스터시티 팬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죠?



5. 바페팀비 고미스



한때 리옹,스완지,마르세유를 거쳐 현재 갈라타사라이에 소속된 고미스


그를 마지막선수로 소개합니다.


경기하는 사진을보면 그 유명한 설리 문타리가 살짝씩 보입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과 같이 너무 무섭네요..ㅠㅠ



#아래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