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오넬 메시 "호날두 이적 놀랍다 , 나는 바르셀로나를 떠나지 않겠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4. 08:47

본문


리오넬 메시 "호날두 이적 놀랍다 , 나는 바르셀로나를 떠나지 않겠다."

호날두 메시


얼마 전까지만 해도 스페인 라리가를 대표하는 두 팀에서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던 레알마드리드의 호날두,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


리오넬 메시는 최근 카탈루냐 라디오에서 인터뷰를 가져 호날두에 대한 내용을 언급해 많은 주목을 받게되었다.


메시는 "호날두의 이적은 놀라운 결정이었다" , "나는 호날두가 레알마드리드가 아닌 클럽에서 뛸 것이라고 생각해보지 않았다"


라고 말하며 현 바르셀로나 원클럽맨인 메시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다 , 서로가 발롱도르로도 번걸아가며 수상을 하엿으며


득점에서도 두 선수의 경쟁은 매우 치열했다 , 메시는 호날두가 떠난 레알마드리드에게 "호날두의 이적은 명백히 레알 전력을 약화를"


"불러 올 것이다 , 유벤투스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당시 호날두의 레알마드리드 합류 당시 메시와 호날두의 라이벌 관계가 시작되고 오랜 시간 동안 두 선수는 라리가에서 많은 경쟁을


하였지만 시간이 지나도 늘 주목 받던 경쟁이었다 , 두명의 축구의 신이 한 시대의 한 리그에 공존해 팬들의 축구를 더욱 재밌게 하였고





이제는 엘 클라시코에서 두 선수의 경쟁을 볼 수 없게되었다 , 슈퍼스타 메시의 직접적인 호날두의 발언에 많은 팬들은 아쉬움을 느꼈고


많은 팬들은 두 선수가 있던 라리가를 잊을 수 없다고 말하였다 , 리오넬 메시는 앞으로도 바르셀로나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이제는 레알마드리드에는 새로운 호날두라고 불리고 있는 아센시오를 주목해야할 것이다 , 바르셀로나도 이제 새로운 메시에 대체자를


알아볼 시간이 필요할 것이며 무엇보다 떠나지 않겠다던 메시는 현재 축구선수 중 제일 많은 연봉을 받고 있기에


그리 쉽게 떠날 이유도 없을 것이다 , 호날두는 페레즈 회장과의 주급 인상에서 불화가 생겼으며 메시의 경우는 구단 측에서 많은 조건을


메시는 계속해서 원클럽맨으로 남을 것이며 현재 유벤투스에서 득점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는 호날두는 반드시 유벤투스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까지 올려놓을 것이라고 믿고싶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