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예리 미나 바르셀로나 입단 확정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1. 13. 20:55

본문

[오피셜] 예리 미나 바르셀로나 입단 확정



예리 미나가 서명을하면서 완전한 바르셀로나 선수가 되었다는 오피셜이다.


메디컬 테스트 이후 바르셀로나에서 상당한 기대를 표현하며


긍정적은 요소들을 가져올 것 같다.


미나의 이적은 잠정적으로 확정은 되어있었으나 오피셜이 나면서


많은 기대를 가지게 되었다.


마스체라노의 대체자로 예리 미나가 영입되었지만 






예리 미나의 피지컬과 마스체라노의 피지컬은 상당히 상반되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된다.


미나는 피케,메시에게 배울 수 있는거에 상당히 기대를 하고있다고 한다.


새로운 젋은 수비수가 들어온 만큼 바르사의 수비진이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보자


#아래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