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유 펠라이니 머리 밀었다 , 콤파니 "믿을 수 없어..."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11. 15. 08:53

본문


맨유 펠라이니 머리 밀었다 , 콤파니 "믿을 수 없어..."


맨유의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 , 펠라이는 자신의 SNS계정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갑작스럽게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펠라이니는 "새해 새로운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새로운 머리 스타일을 게재하였으며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다.


펠라이니는 풍성한 폭탄머리 , 아프로 머리에서 짧은 머리로 돌아오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하였고 이러한 소식은


팬들도 펠라이니의 동료선수들에게도 충격적이었다 ,무엇보다 펠라이니가 머리를 자른 것에 대해 팬들은 


"맨유의 수비 문제가 해결되었다 , 환영한다 마루앙 키엘리니" 라고 말하며 키엘리니와 닯은 얼굴인 펠라이니의


수비력에 기대하기 시작했다 , 또한 펠라이니의 머리가 사라진 것을 보고 "다리없는 메시와 같다" 라고 말하며


펠라이니의 충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팬들이 상당히 놀랐다는 것이다 , 더욱 재밌던 것은 펠라이니를 항상 지켜봐왔던





동료 팬들의 메세지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 벨기에 대표팀으로 같이 활동했던 빈센트 콤파니는 "이건 포토샵이야 , 믿을 수 없어"


라고 말하였고 , 메르텐스도 "안돼!!!" 라는 짧은 메세지를 남겼다 , 맨유의 수비수 에릭 바이는 "ㅠㅠ"라며 우는 이모티콘을 남겼으며


피파온라인에서 폭탄머리 스쿼드를 가지고있는 팬들은 아마 펠라이니를 제외시켜야 될 것이다 , 큰 키와 더욱 더 주목받는


헤어스타일의 소유자였던 펠라이니 ,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받던 그였지만 팬들도 그의 모습을 보고


적응해가야 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이슈가 되어버린 펠라이니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펠라이니가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실력이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해봐야 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