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나폴리

FootBall/챔스 Story

by 푸키푸키 2018. 12. 12. 20:14

본문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나폴리


구장


얀 필드 (리버풀 홈)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6차전 리버풀 VS 나폴리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시작되었다.


각 팀 라인업


리버풀 라인업


GK 알리송

DF 로버트슨 반 다이크 마팁 아놀드

MF 밀너 헨더슨 베이날둠

FW 마네 피르미누 살라


나폴리 라인업


GK 오스피나

DF 루이 쿨리발리 알비올 막시모비치

MF 파비앙 함식 알랑

FW 인시녜 메르텐스 카예혼


6분 - 왼쪽 측면에서 인시녜가 크로스를 시도하지만 반 다이크가 걷어낸다.


6분 - 로버트슨의 크로스 이어 살라가 볼을 터치해보지만 너무 긴 나머지 오스피나가 공을 잡아낸다.


7분 - 오른쪽 측면에서 메르텐스의 중앙패스 이어 함식이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8분 - 오른쪽 측면에서 아놀드의 크로스 이어 밀너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공은 골대를 벗어난다.


11분 - 살라의 드리블이 쿨리발리의 밀착수비에 막혀버리고 만다.


12분 - 왼쪽에서 마네의 중앙패스 이어 베이날둠이 공을 건들어 보지만 수비수에게 막히고 만다.


14분 - 반 다이크의 태클이 메르텐스의 발목으로 가면서 옐로우 카드를 받고만다.


21분 - 오른쪽에서 아놀드의 낮은 크로스 이어 마네가 슈팅을 시도하며 골망을 흔들어보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된다.


24분 - 쿨리발리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하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된다.


25분 - 살라의 전방패스 이어 피르미누가 공을 받아 슈팅을 시도하지만 알비올의 태클에 막히고만다.


25분 - 리버풀의 선수들이 나폴리의 엄청난 수비력에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33분 - 오른쪽에서 살라가 슈팅을 시도하며 득점에 성공한다.


★33분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 득점


39분 - 살라가 쿨리발리에 걸려 넘어지면서 통증을 호소한다.


45분 - 메르텐스가 질주를 시도하지만 반 다이크가 공을 걷어낸다.


47분 - 카예혼의 드리블을 반 다이크가 저지한다.


이렇게 전반전이 종료된다.





49분 - 피르미누의 전방패스 이어 살라에게 좋은 찬스가 생기지만 공을 골대를 살짝 빗나간다.


56분 - 나폴리의 코너킥 크로스 이어 알비올이 헤딩을 시도하지만 알리송이 잡아낸다.


56분 - 오른쪽 측면에서 아놀드의 크로스 이어 피르미누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오스피나가 공을 잡아낸다.


60분 - 헨더슨이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공은 오스피나의 품으로 가고만다.


61분 - 파비앙 루이와 지엘린스키가 서로 교체가 된다.


61분 - 왼쪽에서 밀너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68분 - 아놀드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굴절되며 오스피나가 공을 잡아낸다.


69분 - 마리오 루이와 굴람이 서로 교체가 된다.


72분 - 왼쪽에서 밀리크의 중앙패스 이어 지엘린스키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공은 하늘 위로 높게 날아간다.


73분 - 피르미누의 전방패스 이어 살라가 골키퍼를 제쳐 슈팅을 시도하지만 한 템포 늦게 시도하는 바람에 오스피나가 손끝으로 공을 막아낸다.


76분 - 살라의 왼쪽 패스 이어 로버트슨이 중앙패스 이어 마네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오스피나가 공을 막아낸다.


78분 - 왼쪽에서 인시녜의 크로스 이어 카예혼이 슈팅을 시도하지만 공은 골대를 넘어가고 만다.


86분 - 왼쪽에서 살라의 중앙패스 이어 마네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91분 - 밀리크가 알리송 바로 앞에서 슈팅을 시도하지만 알리송이 이를 선방하며 엄청난 환호를 받는다.


93분 - 마네의 단독찬스 하지만 슈팅을 골대를 벗어나버린다.


이렇게 경기가 종료되면서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리버풀 vs 나폴리의 경기는 1-0로 리버풀의 승리로 끝나고 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