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7-18 EPL 24Round]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FootBall/EPL Story

by 푸키푸키 2018. 1. 23. 20:52

본문

[17-18 EPL 24Round]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 구장 ◆


리버티 스타디움(스완지 홈)


17-18 EPL 24 ROUND 스완지 VS 리버풀 의 경기가 오늘 한국시간으로 05:00분에 시작하였다.


◆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


스완지시티 라인업

GK 파비안스키
DF 반더호른 페르난데즈 모슨
MF 노튼 페르 기성용 클루카스 올손
FW 다이어 아예우

리버풀 라인업

GK 카리우스
DF 고메즈 마팁 반다이크 로버트슨
MF 체임벌린 칸 바이날둠
FW 살라 피르미누 마네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멋진 드라마를 보여준 리버풀이 최하위 스완지에겐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자.

8분 - 칸이 전방으로 길게 크로스 후 마네가 받지만 파비안스키가 마네를 마킹하면서 기회가 무산된다.

13분 - 로버트슨이 땅볼 크로스 후 모슨이 걷어낸 공이 피르미누의 팔에 맞지만 주심의 휘슬은 울리지 않는다.

16분 - 아예우가 측면에서 드리블을 시도하나 공이 라인 밖으로 나가면서 골킥 선언이 된다.

22분 - 리버풀의 코너킥 이어 반 다이크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아쉽게 골문 옆을 지나친다.

29분 - 반 다이크의 전방으로 크로스 이어 살라가 발리슛을 시도하지만 골대 위로 날아간다.

39분 - 스완지의 코너킥 이어 기성용 몸맞고 튕겨나온 공을 모슨이 슈팅을 시도하면서 득점에 성공한다.

★ 39분 스완지 모슨 득점

45분 - 살라가 드리블 후 중앙으로 로빙 패스 이어 마네가 발리 슛을 시도하지만 골대 옆을 멀리 벗어난다.

이렇게 전반전이 종료된다.







53분 - 살라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 옆으로 벗어난다.

56분 - 살라가 공간으로 쓰루패스를 하지만 피르미누의 발에 닳지 않는다.

59분 - 스완지 페널티박스 앞에서 기성용의 파울로 리버풀이 프리킥 찬스를 얻게된다.

60분 - 살라가 프리킥 키커로 나서지만 파비안스키가 선방해낸다.

68분 - 체임벌린과 랄라나가 서로 교체가 된다.

69분 - 아예우가 측면에서 리버풀 선수를 제치고 슈팅을 시도하지만 카리우스가 잡아낸다.

76분 - 살라의 트래핑 후 잉스가 공을 잡으면서 슈팅을 시도하지만 파비안스키가 잡아낸다.

81분 - 피르미누의 발리 패스 이어 중앙으로 흘러들어온 볼을 반 다이크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공은 멀리 날아간다.

84분 - 살라의 크로스 이어 반 다이크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위력이 약했다.

87분 - 피르미누의 크로스를 파비안스키가 잡아낸다.

94분 - 반 다이크 의 크로스 이어 피르미누의 헤딩이 골대를 맞으면서 라인밖으로 나간다.

94분 - 리버풀의 코너킥 카리우스도 페널티박스로 들어오지만 주심은 경기종료 휘슬을 불고만다.

이렇게 경기가 종료되면서 24라운드의 최종스코어는 1-0으로 스완지시티의 승리로 끝나고만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