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 아르센 벵거에게 감독직 제안 , 대답은 거절!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13. 17:17

본문


바르셀로나 , 아르센 벵거에게 감독직 제안 , 대답은 거절!

아르센 벵거

ⓒ 게티이미지

아스날의 전설적인 명장이었던 아르센 벵거 , 감독직을 떠나 현재 피파 기술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그의 인기는 아직까지 뜨거웠다.


프랑스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키케 세티엔 감독 후임으로 벵거와 면담을 가졌지만 벵거는 이를 거절했다"라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는 키케 세티엔 다음으로 이상적인 감독을 아르센 벵거로 낙점하며 그에게 닥갔다.


벵거 역시 처음에는 흥미를 느끼고 있는 것 같았지만 그는 제안을 거절하며 현 위치에서 활동하는 선택을 하였다.


벵거 감독이 세계 최고의 명문 구단인 바르셀로나 감독직 제안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 전해지지 않고 있었으며 잠시 동안 바르셀로나 팬들의 기대감이 높혀졌었다.

팬들도 물론 바르셀로나 역시 키케 세티엔 감독에게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적당한 감독이 나타난다면 세티엔 감독이 경질되는 것은 시간 문제였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벵거 감독의 바르셀로나를 볼 수 없어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었다 , 그의 바르셀로나는 상당히 특별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차라리 사비 에르난데스를 부임시켜야한다고 이야기하였다.


뱅거의 스타일과 바르셀로나의 스타일은 매우 잘 맞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으며 만약의 확률로 아르센 벵거의 바르셀로나를 볼 수도 있었다.


바르셀로나 구단 내에서도 키케 세티엔 감독의 지도력을 의심하는 가운데 차기 감독에 대해 더더욱 관심을 가질 필요가 생기기 시작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